▲ 네츄럴라이프, ‘Alive 페북 오픈 기념, 감동 배달 이벤트’(사진제공: 한화제약)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판매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얼라이브’의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에 당첨된 5명에게 감사와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75가지 영양성분을 담은 ‘얼라이브’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을 직접 전달하는 깜짝 배달 서비스를 제공했다.

네츄럴라이프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페이스북 오픈기념으로 멀티 비타민 얼라이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사연을 접수, 5명을 선정해 얼라이브를 직접 선물하는 형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깜짝 배달 서비스의 첫 번째 주인공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전모 씨, ‘야근에 지친 팀원들에게 75가지 성분으로 꽉 찬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선물해 팀원들의 힘을 북돋우고 싶다’는 사연으로 선정됐다.

디자인 회사 근무 3년차의 송파구 하모 씨는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동료들 11명과 함께 얼라이브로 활기를 찾고 싶다’는 사연을 보내 두 번째 주인공이 됐다.

검도 학원을 운영 중인 경기도 안성시의 오모 씨는 “아이들을 가르치고 이끄는 일에 에너지 소모가 큰 사범 교사들, 힘과 활력유지에 좋은 얼라이브를 탕비실에 비치해 지원하고 싶다”며 “한결같이 열심히 도와주는 마음이 고마워 얼라이브를 요청해 당첨됐다.

네 번째 당첨자는 학원을 운영하는 이모씨, “밤샘으로 수업 준비하고 시험기간엔 주말도 없이 아이들 지도에 먹는 것도, 운동도 부족한 6명의 선생님에게 75가지 영양성분을 꽉 채운 얼라이브가 필요해 사연을 보낸다”고 전해 선정됐다.

한국체대육대학에 다니는 송파구의 심 모씨는 “대학 신문을 꿋꿋하게 발간하고 있는 학보사 동료들과 한겨울 추위를 건강하게 이기고 싶다”는 사연을 올려 5번째 당첨자로 선정됐다.

직장 및 학교에서 경품을 받은 당첨자들은 “감동이다, 얼라이브로 더욱 건강을 챙기고 일에 매진하겠다”는 공통된 소감을 밝혔다.

‘얼라이브’는 하루 한 알 섭취로 ▲비타민ㆍ미네랄 24종 ▲과일·야채 24종 ▲ 그린푸드 9종 ▲효소 2종 ▲식물영양소 7종 등 총 75가지의 꽉 찬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슈퍼 멀티비타민이다.

특히 ‘얼라이브’는 2014년 Vity Awards 에서 ‘올해의 비타민ㆍ미네랄’ 부문을 수상한 최고의 Whole Food Supplement이다. 홀푸드마켓, 월마트 등 미국 내 약 32,620개 매장과 유럽, 아시아 등에서 판매되는 세계적인 제품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든 학생, 잦은 회식으로 피곤한 직장인,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다이어트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시는 분들의 건강관리에 ‘얼라이브’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