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2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차동엽 신부를 초청해 ‘제122회 골드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차동엽 신부는 인천가톨릭대교수이자 미래사목연구소장으로, 일반인들에게는 다수의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유명하다.

지난 10여 년간 20여 권 이상의 저서를 선보였으며 ‘무지개 원리’, ‘희망의 귀환’, ‘천금말씨’ 등을 출간하며, 시대의 희망멘토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프란치스코 교황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강론, 연설 등을 담은 저서 ‘따봉, 프란치스코! 교황의 10가지’를 출판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 차동엽 신부는 휴넷 골드명사특강에서 ‘교황의 공감 리더십’을 주제로, 지난 달 한국 방문 후 교황신드롬을 일으킨 프란치스코 교황의 리더십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휴넷 골드명사특강은 매월 휴넷의 골드클래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료 강의로, 2003년 시작해 이명박 전 대통령, 이어령 교수, 고은 시인, 박경철 원장, 유홍준 교수, 배우 최불암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휴넷 골드클래스는 비즈니스 리더가 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평생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경영 특강과 회원들간의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현재 약 17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