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방송인 김주하(41)와 남편 강모(44) 씨가 현재 이혼소송 중인 가운데 올해 초 강 씨가 내연녀 사이에서 극비리에 딸을 낳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여성지 ‘우먼센스’ 최근호 보도에 따르면, 강 씨의 내연녀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아이를 낳았으며, 이 아이는 강 씨가 김주하와 별거 이전에 갖게 된 아이다.
앞서 김주하는 지난해 9월 23일 서울가정법원에 강 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했다. 김주하는 강 씨가 자신과 자녀를 상습 폭행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강 씨는 김주하가 이혼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들은 현재까지 합의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김주하는 지난 2004년 강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가 있다. 김주하는 지난 2006년 첫 아들을 출산한 후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김주하 남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주하 남편 극비리에 딸 출산? 충격” “김주하 남편 이번에 제대로 걸린 듯” “김주하 남편, 미국에서 딸을 낳았다니 사실인가” “이혼사유에 적절한 증거가 될 것 같군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진짜사나이’ 맹~승지… 뿔난 소대장 “자네 지금 장난하나!”
- ‘진짜사나이’ 혜리 혈압측정 실패… “너무 가늘어… 걸그룹 팔뚝 위엄”
- [전문] 김현중 공식입장 “상습 폭행 아냐… 경찰 조사서 밝힐 것”
- ‘룸메이트’ 홍창수, 송가연 응원차 한국行… “자신을 믿어라”
- ‘히든싱어3’ 이선희 편 출연자 김원주 “‘슈스케’ 포기하고 왔다”… 왜?
- ‘룸메이트’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각양각색 표정 ‘눈길’
- 틀리기 쉬운 맞춤법 톱10… “나 참 어이가 없어서”
- ‘아빠 어디가’ 정다윤 폭풍 애교, 윤민수 삼촌 미소 ‘절로~’
- 강소라, 놀라운 유연성 과시… “조금만 더! 발레 스트레칭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