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이 운영하는 쇼핑몰 한샘몰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더블 유’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한샘 옷방 플래너’가 고객 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블유’는 신혼부부를 위해 출시된 드레스룸이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드레스룸을 꾸미려는 사람들이 많지만, 신혼부부들은 작은 집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공간은 덜 차지하면서 수납효율이 높은 드레스룸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더블유는 ‘당신의 수납공간이 마치 더블로 늘어난 것 같은 효과를 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더블유’는 수납물에 맞게 나만의 드레스룸을 구성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용도에 따라 내부 구성을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드레스룸에서 옷을 입고 화장까지 해야 한다면 거울이 포함된 화장대, 서랍장, 수납장이 하나로 합쳐진 280㎝짜리 ‘화장대 서랍형’을 고르면 된다. 가격은 80㎝짜리 세 통으로 구성된 240㎝가 24만 7000원부터다.
출시기념 이벤트는 드레스룸을 설치하려는 공간에 대한 정보와 원하는 드레스룸 내부 구성을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7명을 선정해 ‘더블유 드레스룸’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셋째주 한샘몰 공지사항를 통해 발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김지연 기자
dick29@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