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제습기·리클라이너 소파 등 제공
C클래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더클래스 효성(대표 배기영)이 6월을 맞아 ‘비 해피 프로모션(Be Happy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C클래스, E클래스, CLS클래스 등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에 맞는 다양한 선물을 분비했다고 전했다.
6월에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CLS클래스 모델 ‘CLS 350’ ‘CLS 63 AMG’와 E클래스 모델 ‘E 200 Elegance’ ‘E 300 Elegance/Avantgarde’ ‘E 300 BlueTEC Hybrid Avantgarde’ ‘E 350 4MATIC Avantgarde’ ‘E 63 AMG 4MATIC’ 구매자에게 공기 중의 세균을 제거하고 습도를 조절해 주는 삼성 인버터 바이러스닥터 제습기를 증정한다.
또 ‘CLS 250 CDI’ ‘CLS 250 CDI Shooting Brake’ 출고 고객에게는 레이지보이에서 리클라이너 소파(깁슨)를 제공한다.
신차 ‘더 뉴 C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총 100명을 추첨해 그랜드 하얏트 풀사이드 바비큐 식사권, 오션월드 이용권, 샤또 오브리옹의 클라랑델 루즈 와인을 선물한다.
월드컵 시즌을 맞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11~27일 기간에 더클래스 효성 홈페이지에서 브라질 월드컵에 관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65명을 추첨해 호텔 식사권, 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폰, 미스터 피자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최근 힘든 일이 많았는데 행복하고 힘차게 6월을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Be Happy Promotion’을 준비했다”며 “사은품과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세일즈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클래스 효성 ‘Be Happy Promotion’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하거나 더클래스 효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