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 든든한 후배 유성은과 함께한 인증샷 공개 화제 (사진출처 : 유성은 소속사 뮤직웍스 SNS)

“신곡 ‘여전히 뜨겁게’ 파이팅!! 코치님 파이팅!!”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가수 백지영과 든든한 후배이자 제자 유성은이 함께한 인증샷이 공개되어 화제다.

유성은의 소속사 뮤직웍스 공식 SNS에 올라온 사진에는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웃고 있는 유성은과 걸 그룹 베스티 해령과 함께 후배들 사이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백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백지영은 이날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준 해령을 격려하고 스승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방문한 제자 유성은에게 진심으로 감동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백지영 소속사는 “유성은이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밤샘 촬영으로 고생하는 백지영을 비롯한 출연진, 스텝들을 위해 손수 간식을 사오는 센스를 발휘하여 스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성은양 정말 오랜만이에요~ 더 예뻐지신 듯” “스승과 제자의 훈훈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성은양 역시 센스쟁이!! 그 스승에 그 제자!!” “실력도 센스도 닮아 가는 듯!!” “지영씨 신곡 너무 좋아요!! 무한 반복하고 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지영은 최근 약 1년 4개월여 만에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9월 전국 투어로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