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프로듀서 더그랜드(The Grand),보컬리스트 군호, 래퍼 송지(SongG)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약국’이 두 번째 싱글 앨범 ‘할수 없던 말’로 컴백했다.
세 명의 멤버 모두가 5~7년간 가요계에서 꾸준히 활동해 온 경력자들인 프로젝트 그룹 약국은 첫 번째 싱글 ‘With you’에서 비교적 빠르고 경쾌한 음악을 선보였으며 신곡에서 미디움 발라드 스타일로 작은 변화를 꽤했다. 또한 보다 성숙해진 팀의 화합으로 더욱 더 단단해진 팀웍을 선보였다.
신곡 ‘할 수 없던 말’은 이별한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풍성한 코러스와 개성 있는 멜로디랩, 세 멤버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에서 프로듀서 더그랜드(The Grand)는 작사,작곡,편곡 이외에도 모든 연주와 코러스까지 도맡아 팀을 이끌었으며 래퍼 송지(SongG)도 작사에 함께 참여하며 곡을 빛냈다.
그간 프로젝트 팀으로 활발히 다양한 공연과 버스킹 공연을 펼쳐왔던 이들은 계속해서 ‘약국’의 앨범 및 공연으로 대중에게 좋은 음악, 편안한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아이돌 위주의 음악이 범람하는 시대에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그룹 약국이 신선한 자극으로 다가와 주길 기대해 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강은영 기자
kkang@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