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휘성 마마무가 전하는 사랑이야기‘썸남썸녀’ 공개(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케이윌(K.will)과 휘성(Whee sung), 그리고 마마무(Mamamoo)가 함께한 ‘썸남썸녀’가 11일 공개된다

가요계에선 이미 만인이 인정한 절친, 케이윌과 휘성이 데뷔이래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는데 주목되며 지난달 소울리스트 범키(Bumkey)와 함께한 ‘행복하지마’를 발표한 실력파 신인 ‘마마무’의 음악적 실력에 반해 직접 발벗고 나섰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주 특별한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썸남썸녀’는 펑키한 리듬에 복고적인 사운드가 가미된 레트로펑키 스타일의 곡이다.

‘페퍼민트 맛 chocolate 화한 달콤함 지금 우리 사이’라는 가사처럼 남녀간 사랑이 시작되기 전 두근대는 밀고 당기기 등을 화한 맛의 페퍼민트 초콜릿으로 표현한 작사가 김이나의 신세대적인 가사와 펑키하고 톡톡튀는 음악이 스타일리쉬 하면서 시크하게 잘 어우러져 있다.

한편 케이윌과 휘성, 마마무가 함께한 ‘썸남썸녀’는 11일 정오에 온라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빅스의 엔과 홍빈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또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