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앞둔 ‘스칼렛’ 멤버 지혜, 8등신 모델몸매에 조명받는 무용수. (사진제공: 3park)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데뷔를 앞둔 5인조 걸그룹 ‘스칼렛’ 멤버 지혜가 8등신 모델 몸매를 자랑하는 조명 받는 무용수로 이름을 떨쳐 화제다. 더불어 가수 이지훈 뮤직비디오(MV) 속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걸그룹 ‘스칼렛’ 소속사 퍼니컬렉션엔터테인먼트는 베일에 싸인 ‘스칼렛’ 멤버를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27일 퍼니컬렉션엔터테인먼트는 ‘스칼렛’의 멤버는 사라, 라별, 예림에 이어 가수 이지훈의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는 지혜를 공개했다.

플라맹고 춤에 탁월한 재능을 갖고 있던 지혜는 무용극 ‘플라맹고 카르멘’ 주연 무용수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또 백옥 같은 피부와 8등신 바디라인을 갖고 있어 패션 발표회에서 메인 모델로 낙점,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스칼렛’ 멤버 지혜는 이지훈의 일본 활동 시절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얼굴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혜는 이지훈이 한류스타로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할 당시 현지용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퍼니컬렉션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스칼렛’은 2014년 2월 중순 첫 디지털 싱글 ‘Do Better’로 가요계 데뷔한다.

‘스칼렛’은 향후 마지막 멤버 소개, 앨범 재킷 이미지, 뮤직비디오, 음원 공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