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손호준 손편지가 네티즌의 관심사에 올랐다.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손호준이 손편지를 통해 로맨틱남으로 변신했다.
손호준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지난 21일 손호준이 직접 적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했다.
손호준은 “안녕하세요 ‘응답하라 1994’ 해태 역의 손호준입니다. 생각지도 않게 여러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 많이 얼떨떨한데요. 그로 인해 올해 크리스마스는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감사드리고 감사 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손호준은 손편지에 “더욱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다가오는 2014년 계획하신 모든 일들 이뤄지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손호준 손편지에 네티즌은 “손호준 손편지, 멋진 배우로 성장하길” “손호준 손편지, 글씨 잘쓰네” “손호준 손편지, 기분 좋다” “손호준 손편지, 정말 연말느낌 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편지 옆에는 손호준이 빨간색 니트에 산타모자를 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강은영 기자
kkang@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사희 명품 몸매 … “몸매가 이렇게 좋았나”
- 런닝맨 인형 캐릭터 ‘관심 집중’…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 소지섭 주연 열애에 오초희 “올겨울은 유난스럽게 춥네”
- 엠블랙 지오 “소지섭 주연 주선한 적 없다”
- 추성훈 추사랑 화보 “사랑스러워”
- 소지섭 주연 열애설 “노홍철 예언 적중?”
- 소지섭 주연 열애설, 지오 오작교 “내가 겁을 먹었다고? 똥줄을 타?”
- ‘배용준 前 여친’ 이사강 럭셔리 집 새삼 ‘화제’… ‘엄친딸 입증’
- 태양보다 큰 거대 별, 크기는 200배 밝기는 1만 5000배… “우주의 신비”
- 부부 평균 대화 시간 “이렇게 짧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