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아역배우 김새론의 폭풍성장한 모습이 화제가 되자, 덩달아 엄마와 찍은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 9월 27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우리 셋 업고 촬영장 다니며 나와 동생들 케어하고, 늦은 밤 밥 한술 제대로 못 드시고 또 내 촬영 와서 날 업고 집으로 가고, 새벽에 와서 또 밤새 집안 일하고 동생들 밥 먹여서 학교 보내고 내 도시락 싸서 촬영장 보내고. 나한테는 엄마의 존재가 너무나도 커. 앞으로는 나도 점점 생각도 많아지고 크니깐 엄마 더 많이 이해해 줄 수 있을 거 같아. 엄마 14년간 키워준 것부터 모든 게 다 고맙고 많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엄마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새론의 엄마는 김새론의 언니 같은 모습으로 최강 동안을 과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최근 김새론은 자신의 트위터, 미니홈피 등에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새론은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한채영 공항 패션 “아기 엄마 맞아~”
- [포토] 멋쟁이 소지섭, 팬들과 일일이 악수 “팬 사랑 지극”
- [포토] 여성팬과 하이파이브 하는 소지섭 “옆에 에어워셔도 눈길 가네”
- [포토] 여성팬과 귓속말 하는 소지섭 “무슨 얘기하는데? 궁금해!”
- [포토] 오랜만에 사인회 하는 소지섭 “여러분 반가워요~”
- 고아라 영어 실력 “정우님 당황하셨어요?”
- 타이니지 도희 친오빠 공개… “병 주고 약주고… 닮았나?”
- MAMA 4관왕 지드래곤 정형돈 언급… “정형돈 지드래곤 앓이”
- ‘2013 MAMA’ 고아라 정우 인증샷 공개… “영어 실력 대단하던데”
- 김새론 폭풍성장… “기럭지가 남다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