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홍기 결별.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tvN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에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뉴시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가 여자친구와 결별한 사실을 털어놨다.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 3층 엠큐브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청담동111’ 제작발표회에서 이홍기는 최근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전했다.

이날 자리에서 이홍기는 최근 화제가 된 여자친구에 대해 “그건 ‘큐’ 사인 들어가기 전 우리끼리 말한 부분이었다”라며 “그것을 찍고 얼마 안 있다가 헤어졌는데 가슴 아프게 그게 나가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그 여자친구와 2주 동안 만났다. 뜨겁게 사랑하는 걸 잘 못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홍기는 ‘청담동 111’ 예고 영상에서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함께 있던 멤버들에게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 얼마 안 됐어요”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 번 갈게요”라고 말하자 사태를 알아차린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돼”라면서 당황해 했다

한편 tvN ‘청담동 111’은 국내 연예기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아내는 리얼 드라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등 FNC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오는 21일 밤 12시10분 첫 방송.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