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84)
본문 : 시 78:1~8, 마 13:34~35, 창 2:9
창세기 2:9의 생명나무는 무엇이며 선악나무는 무엇인가?
기록된바(창세기),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선악나무)의 실과를 먹으면 죽고, 생명나무의 실과를 먹으면 영생한다고 기록되어 있다(창 2:17, 3:22). 또 창세로부터 6천 년이 지난 계시록에는 생명나무가 있고, 달마다 12가지 열매가 맺히고 그 잎은 만국을 소성시킨다고 기록되어 있다(계 22:1~2). 그러나 먹고 죽는 과실을 맺는 선악나무는 보이지 않는다. 왜 없는가?
선악나무의 과실(선악과)을 먹은 아담과 그 자손들이 6천 년 간 아담 안에서 죽었다고 고전 15장에 기록되어 있다. 선악과를 먹고 죽음이 온 지가 6천 년이나 되었고, 많은 목자들이 성도들을 치리해 왔다.
그런데 왜 생명나무 과실과 선악나무의 실과(선악과)를 알지 못하는가? 목자들은 이를 왜 가르치지 못하는가? 선악과를 먹으면 죽는다고 하였는데 왜 알려 주지 않는가? 그리고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다. 목자들은 왜 이 나무를 성도들에게 알려 주지 않는가? 알려 주지 못하는 것은 알지 못하기 때문이요, 참 목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가톨릭교와 개신교에게 묻는다. 이래도 정통이고 선민인가?
사람을 속이고 하나님을 속이는 자도 목자이겠는가? 창세로부터 감추어진 비밀(옛 비밀한 말)을 예수님은 하나님의 지시대로 비유를 베풀어 드러내셨다(시 78:2, 마 13:34~35). 이 비유를 알지 못하면 죄 사함 받지 못하고 이방(외인)이라 하셨으니(막 4:10~13) 알지 못하는 것은 이방이 된 증거이다(마 13:10~17, 창 3:22). 말씀을 어찌 폐할 수 있겠는가?(요 10:35)
왜 성도들은 영생을 원하면서 이 두 가지 나무의 실과를 알려고 하지 않는가? 이를 알려 주는 곳이 이단인가, 정통인가? 오늘날 기성 교회(성도)들은 말만 신앙인이고, 사실은 하나님과 성경을 빙자하여 신앙 단체인 체하는 인간 단체가 아닌가? 서로 조직하여 감투와 권세와 명예를 씌워 주고 받는 것일 뿐이다.
성경과 신앙인에게 가장 소중하고 문제가 되는 것은 위에 말한 두 가지 나무이다. 하나는 그 과실을 먹으면 영생하는 나무(생명나무)이고, 하나는 그 과실을 먹으면 죽는 나무(선악나무)이다. 이 세상 지구촌에서 이 두 가지 나무를 아는 곳은 오직 신천지뿐이다. 신천지는 과연 신천지이다. 인류 최고의 진리의 성읍이다.
두 개로(한기총과 한교연) 쪼개진 한기총도 이제 그만 싸우고 자신을 좀 알아야 하고, 하나님과 성경 앞에 무릎을 꿇고 진심으로 회개해야 한다. 그리고 말씀을 배우는 자세로 내려앉아야 한다. 한기총 등 기성 교회에는 단 한 사람도 목자 자격이 있는 사람은 없다. 그리고 천국에 갈 수 있는 자격자도 없다.
계시록이 말한바, 두루마기를 빨아 입음으로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열두 문을 통해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는다고 하셨다(계 22:14).
이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을 알지 못한다면 구원이 있겠는가? 그리고 선악나무 실과를 먹고 있으면서도 그 사실을 알지 못하고, 무너진 만국 성에 있으면서도(계 18:3 참고)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구원이 있겠는가? 이를 알지 못하면서 신앙한다는 그 말은 신앙을 빙자하여 자기 육신이 살기 위한 수단일 뿐이다.
생명나무, 선악나무를 보아도 알지 못하고, 선악과를 먹어도 알지 못하니 소경이며 죽은 영이 아니겠는가? 알지 못하면 구원이 없다. 그 과실을 먹으면 영생하는 생명나무조차 알지 못하니 어찌 구원이 있겠는가?
제공: 신천지 예수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