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토즈소프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액토즈소프트(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에서 10일 신개념 보드게임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알테이아 대륙 탐험’은 주사위를 굴려 즐기는 보드게임 형식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24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콘텐츠다. 알테이아 대륙은 총 24개의 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존마다 다양한 미션이 존재해 이를 클리어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각 맵 마다 특징을 달리하는 다양한 미션 ▲숨은 고숙이 찾기 ▲보물찾기 ▲네스트 보스 부위 파괴 ▲멜로디 맞추기 ▲대포 피하기 등을 통해 해당 미션을 성공하는 기쁨과 보상 차원으로 황금열쇠를 획득 할 수 있다. 황금열쇠는 마지막 관문인 보물창고에 마련된 보물상자를 여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유저들은 드래곤네스트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3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에 특별히 마련한 ‘파니아의 3주년 이벤트 상점 NPC’를 통해 3주년 기념 버프와 칭호를 획득하고, 특정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 미니, 3D 모니터 응모권을 비롯해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 응모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 및 3주년 기념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