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디소프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 ‘고독한 파이터의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고독한 파이터의 4월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시 솔로부대의 증표 3개, 식어 버린 자장면 3개를 받을 수 있고, 주말에는 각각 6개씩 받을 수 있다. 2가지 아이템을 합성 시 일정 확률로 레어 액세서리인 눈물 젖은 자장면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액세서리 봉인 티켓’이 판매 된다. ‘액세서리 봉인 티켓’은 기존에 매주 판매하던 액세서리들을 다른 유저와 거래할 수 있는 기능으로 상점에서 3000GM(게임머니)에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이 소유한 액세서리를 봉인해 1:1 거래 기능이나 거래소를 통해서 원하는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고영민 기획팀장은 “학교생활로 바쁜 유저들에게 로그인으로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약 600개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유저 간 교환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겟앰프드에서 활기찬 4월을 보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겟앰프드 ‘고독한 파이터의 4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