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8종의 온라인게임들이 설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정통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14일까지 경험치 떡국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떡, 계란, 소금, 파 등의 떡국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4종류의 재료를 모을 경우 실패한 떡국, 떡국, 맛있는 떡국, 상급 떡국, 최상급 떡국 등 경험치가 상승하는 떡국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전쟁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설 연휴를 맞아 떡국과 팽이 등이 등장해 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자신의 캐릭터와 같은 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한 후 ‘떡국재료’ 5개를 모아 까치엄마NPC에게 전달하면 공격력 및 방어력이 상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라돈과 각국 본성 앞에 있는 ‘거대팽이’를 대나무로 돌린 후 나타나는 ‘빨리 도는 팽이’까지 모두 돌리면 경험치 혜택과 턱시도 및 웨딩드레스 의상을 선물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13일까지 게임 내에서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윷가락을 4개 모아 이벤트 도우미NPC를 찾아가 대화를 나누면 도, 개, 걸, 윷, 모, 백도 등 무작위로 주어지는 결과에 따라 몬스터 소환 부적, 경험치 증가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초환상 무림기 ‘풍림화산’에서는 6일부터 20일까지 설맞이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 접속 30분마다 지급되는 계사년 엽전을 사용해 게임 내에서 윷놀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도, 개, 걸, 윷, 모 등 각각의 결과에 따라 주어지는 대나무 살, 실타래, 풀, 종이를 조합하면 방패연을 획득할 수 있다. 방패연은 게임 내 이벤트 NPC를 통해 공격력, 방어력 2배 상승, 조합 아이템 등의 혜택이 있는 설날기념 떡국, 떡만두국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무협MMORPG ‘용온라인’에서는 7일부터 19일까지 설날을 맞아 신규 몬스터 ‘연수’와 ‘연수왕’이 깜짝 등장한다. 50레벨 이상 회원들은 게임 내 현천용성, 황제성 지역에 있는 설날 사자NPC(보조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붉은색 사자 외형을 가진 몬스터 ‘연수왕’을 소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 시 대량의 게임머니와 날개 아이템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가 ‘연수왕’ 몬스터로 외형이 변신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는 7일부터 28일까지 게임 내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부스터 강화제, 체력 보충제, 황금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오는 13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오전 9시까지 힘과 행운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는 28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가래떡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5개의 가래떡을 모아 위니NPC를 찾아가면 체력, 지구력 회복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액션RPG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20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오색실을 수집해 방직 관리인NPC에게 가져가면 아이템 획득률, 근력, 집중, 민첩,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오색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