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윈디소프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에서 ‘산타가 잃어버린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겟앰프드에서는 내년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 산타가 잃어버린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전! 루돌프 워즈!’는 마치 슈팅 게임과 같이 데스트로소 루돌프 편대를 격추해 나가는 챌린지 모드로, 보스를 클리어 할 시 산타 배틀 스완(캡슐), 산타 리모콘 폭탄(캡슐), 산타 시한 폭탄(캡슐) 등을 지급한다.

또한 낚시터가 새롭게 리뉴얼 된다. 기존의 겨울 낚시터에 채광용 얼음 덩어리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날아다니는 산타를 만날 수 있다. 채광이나 낚시를 통해 산타의 선물 꾸러미(GM, 크리스마스 캔디, 빙산 덩어리, 탐사대의 가방 등)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탐사대의 가방’과 ‘빙산 덩어리’를 합성하면 한정 레어 액세서리인 ‘엽기 북극곰 슈트’ ‘펭귄 가방’ ‘산타 밥인형’ ‘혹한의 글러브’를 얻을 수 있으며, 24․25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산타모자, 산타복, 슈퍼 루돌프 3개, 프리패스 1일을 지급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은 “겟앰프드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로워진 낚시터를 만날 수 있으며, 채팅 시 말풍선이 생기도록 리뉴얼 됐다”며 “또한 크리스마스 챌린지 도전! 루돌프 워즈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유저분들이 겟앰프드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