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엠프드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 이벤트 (제공: 윈디소프트)

[천지일보=㈜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에서 꾸준한 사랑을 준 유저들을 위해 대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겟앰프드에서는 이달 27일까지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를 실시하며, 어느 때보다 혜택이 많은 11월에 친구와 함께 겟앰프드를 즐기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친구 추천을 하거나 추천을 받은 유저가 특정 PTS를 달성하면 지원 아이템 또는 RM, GM,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감사의 달 기념 메달을 모으면 기념 보급 상자를 열 수 있는데, 보급상자를 열면 신규 레어 액세서리인 소머리 가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로그인, PTS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기념 메달을 모아서 레어 액세서리 받고 기분 좋게 ‘겟앰프드 감사의 달 기념 공모전’에 참가해 자신만의 스킨, 웹툰을 만들어 자랑할 수 있다. 우수 작품 20개를 선정해 RM과 문화상품권을, 1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에 참가만 해도 특별히 제작된 초록색 망토의 레어 액세서리인 ‘10th 앰프드 망토’를 제공한다. 또한 10일 하루 획득한 PTS의 10%를 RM으로 받을 수 있는 대박 찬스도 준비돼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차윤영 PM은 “앞으로 매년 11월은 겟앰프드 고객 감사의 달 대축제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겟앰프드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친구추천, 감사의 달 메달 프로모션 등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으니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