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3일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일품진로 21년산. (제공: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1년산.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1년산’ 8000병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가 21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1년산’을 오는 20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 출시를 시작으로 ‘일품진로 19년산, 20년산’ 등 매해 한정판을 선보이며 국내 소주의 자존심을 높이고 슈퍼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개척, 확대하는데 기여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1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1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바꾸고 교체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춰 탄생됐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97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견줄 만큼 최고의 품질을 갖췄다. 일품진로 21년산 한 병의 출고가는 16만 5000원이다. 이는 한 박스(375㎖ 6병 기준)에 99만원의 출고가로 대한민국 슈퍼프리미엄 소주의 명맥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특별해진 패키지가 눈에 띈다. 블랙 색상은 유지한 채 골드 빛을 띄는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으로 세련미를 강조하고 실제 21년산 원액을 담았던 목통 조각 넥택을 추가해 정통성을 높였다. 이전에 출시됐던 한정판은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번에도 일품진로 21년산은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단 8000병만 출시된다. 이로써 희소가치를 높여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투자를 통해 참이슬, 진로 등의 일반 소주부터 일품진로 등의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제품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주류인 소주의 세계적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원터치 펫하우스. (제공: SPC 던킨)
원터치 펫하우스. (제공: SPC 던킨)

◆던킨, 반려동물 위한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

던킨이 반려 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와 협업한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를 선보인다.

원터치 펫하우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반려동물을 위해 소비하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이 커짐에 따라 기획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용품을 선보이는 베이컨박스와 협업해 반려동물이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던킨의 감성으로 완성했다.

이번 굿즈는 텐트 형태로 제작됐으며 햇빛 등을 피해 편안하고 아늑하게 쉴 공간이 제공된다. 가로 50㎝, 세로 50㎝, 높이 51㎝의 사이즈에 원터치로 한 번에 설치가 가능하다. 또 손잡이가 달린 패키지가 동봉돼 여름휴가 등의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오렌지와 아이보리 총 두 가지로 구성됐다.

던킨은 오는 14~20일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원터치 펫하우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던킨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원터치 펫하우스를 2000원 할인된 4900원에 만날 수 있다. 사전예약 물량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제품 수령 기간은 오는 21~24일이다. 본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던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행사와 같은 구매 조건이며 원터치 펫하우스를 6900원에 만날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을 이용하는 고객의 반려동물을 위한 굿즈를 고민한 끝에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원터치 펫하우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야외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이용하기 좋은 던킨의 원터치 펫하우스와 함께 반려동물과 달콤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제공: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이 오휘의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과 스킨케어 기술력으로 완성된 럭셔리 메이크업의 정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에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독자 성분인 ‘시그니춰 29셀’ 성분과 피부에 빛을 더하는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 성분이 담겼으며 귀족의 미용법으로 알려진 화밀 공법으로 완성됐다.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선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선 베이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거친 피부 결과 어두운 피부 톤을 보정해준다.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 듯 밀착된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운데이션’은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지만 고르게 피부에 도포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우더 팩트’는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극강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통 루비셀 퍼프가 적용돼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스킨케어 기술력으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뿐 아니라 스킨케어 효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리퀴드, 팩트 등 제형이 다양하게 분화돼 피부 타입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진정 징크썬. (제공: 아이소이)
진정 징크썬. (제공: 아이소이)

◆아이소이 ‘진정 징크썬’

아이소이(isoi)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논나노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100% 선크림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마스크를 쓰면서 반사되는 자외선 차단, 여름철 높은 온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2중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 출시됐다.

진정 징크썬은 피부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이고 다른 자외선 차단 성분 대비 자외선(UVA, UVB) 차단 범위가 넓은 징크옥사이드가 사용됐다. 성분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했다.

진정 징크썬은 유해 의심 성분 없이 오직 징크옥사이드 성분만으로 SPF 50+/PA++++를 실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외선차단제를 안 쓰는 경우가 많은데 마스크에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피부는 오히려 강한 자외선과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병풀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복합성분 ‘나투로 JC(Naturo JC)’가 함유됐다.

진정 징크썬은 기존 논나노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해 사용감도 높였다. 백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산호초 유해 성분인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가 배제돼 바다 생태계를 지킬 뿐 아니라 피부에 좋지 않은 유해 의심 성분도 넣지 않은 클린 뷰티 제품이다.

고추콰삭치킨. (제공: KFC)
고추콰삭치킨. (제공: KFC)

◆KFC ‘고추콰삭치킨’

KFC가 여름 시즌을 맞아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울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지난달 선보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에 이어 매콤한 소스를 활용한 두 번째 여름 신메뉴로 ‘고추콰삭치킨’을 출시했다.

고추콰삭치킨은 매운 고추를 이용해 만든 알싸한 고추 소스와 바삭한 칠리콘후레이크가 더해진 제품으로 최근 멀티테이너 정준하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VIP 랜선 시식회’에서 하반기 신제품으로 미리 선보인 바 있다. 동시에 KFC는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를 함께 출시했다. 또한 오후 9시 이후 치킨 나이트 1+1 행사로 주문이 가능하다.

KFC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1만 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고추콰삭 치킨 2조각과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버거, 타워버거,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으로 구성된 고추콰삭팩을 1만 4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고추콰삭치킨은 최근 진행한 랜선 시식회를 통해 맛과 식감은 물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도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많이 모았던 제품이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잃기 쉬운 입맛을 되찾고 한여름 무더위도 이열치열로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