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4.1
하나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4.1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가 올 연말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2~8개월 무이자 할부나 10·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마트 등 대형할인점과 병원(일반병원 전체)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화점, 아울렛, 가전, 가구, 종합병원, 여행사, 항공, 면세점 영역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와 10·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한다. 세금·보험·자동차정비와 관련해서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세·지방세, 4대보험료, 자동차손해보험, 자동차부품·정비 영역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나 10개월 또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적용되는 자세한 가맹점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무이자 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데이터를 분석해 고액·지출이 많은 영역에서 연말까지 무이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