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미지. (제공: 티몬)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미지. (제공: 티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여름 휴가를 즐기지 못하고 ‘홈캉스’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티몬이 ‘슬기로운 집콕생활’ 기획전을 진행한다.

11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달 12일부터 8월 1일까지 판매된 홈캉스 관련 용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 목욕 및 물놀이 관련 상품은 229%, 이중 특히 실내풀장 관련 상품이 291%로 큰 폭의 증가를 보였다. 이는 워터파크 대신 집에서 ‘홈터파크’를 즐기는 수요층의 증가로 풀이된다.

영화관이나 헬스장 등 집합 시설에 대한 제한 조치에 따른 관련 상품의 트렌드 변화도 눈에 띈다. 빔프로젝터 매출은 전년 대비 120%, 암막 커튼은 6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부족한 운동량을 채우기 위한 홈트레이닝 용품 판매도 급증했다. 훌라후프는 전년 동기 대비 182%, 스탭머신은 672% 증가했다.

이런 생활 트렌드 변화에 따라 티몬에서는 ‘슬기로운 집콕생활’ 기획전을 준비해 홈캉스를 지원한다. 홈웨어, 홈케어, 홈카페, 홈트레이닝, 간편식, 인테리어, 취미생활, 게임기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모아 특가로 선보인다. 기획전은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다.

더불어 인기 생필품과 가구 및 침구 등 홈퍼니싱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홈&리빙 브랜드 위크’도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전용 10% 할인쿠폰(최대 3만원 할인)으로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