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방탄소년단’ 신규 광고 이미지. (제공: 롯데제과)
‘자일리톨×방탄소년단’ 신규 광고 이미지. (제공: 롯데제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제과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는 160만회에 육박했다. 이번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해 다양한 상황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가 사용됐다.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을 제작 및 판매한다.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해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이 찾아오길 기대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