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출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종합]‘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6일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오전 10시 출제된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2중 안전장치로 사고를 방지하며, 해충을 유도하여 자동으로 퇴치하는 구내 최초 트랩 기능을 탑재한 강력하고 빠른 ㅇㅇㅇ 무선 전기 모기채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충전식’이다.

두 번째 퀴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2중 안전 장치와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직접 작동&해충 ㅇㅇㅇㅇ 원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ㅇㅇㅇㅇ은 국내 최초 트랩모드를 통해 해충을 자동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ㄷㅅㅊ)”이다.

정답은 ‘유도살충’이다.

세 번째 퀴즈는 “직접+유도 방식의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최대 ㅇㅇㅇㅇV 전압으로 빠르고 강력한 순간 살충이 가능하며, 캠핑이나 차박, 낚시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휴대가 간편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3300’이다.

네 번째 퀴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자동으로 모기잡는 트랩기능을 작용했으며, 무선 충전과 기본으로 제공해 더욱 간편합니다. 허거받은 2중 안정장치와 작동 중 접촉에도 안전한 3중 전후면 안전망이 적용 되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ㅇㅋㄹㄷ)”이다.

정답은 ‘전용크래들’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