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더마켓, 2021 상반기 결산 기획전 이미지. (제공: CJ제일제당)
CJ더마켓, 2021 상반기 결산 기획전 이미지.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더마켓이 오는 29일까지 상반기 인기 제품들을 할인하는 ‘2021 CJ더마켓 상반기 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진한고기만두’ ‘비비고 갈비탕’ ‘비비고전복내장죽’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햇반’ 등의 제품뿐 아니라 총 200종 이상의 제품들이 특가 판매된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쿠폰과 5%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에 매일 제공되며 유료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은 추가로 7%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총 1000만원 규모의 CJ더마켓 기프트카드도 준비됐다. 2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The프라임 회원 중 추첨된 10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2만원권이 증정된다. The프라임 회원을 포함한 일반 회원 800명에게는 키프트카드 1만원권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편의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