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내달 31일까지 탐앤탐스에 대한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탐탐탐 챌린지’라는 타이틀은 “30초의 시간(Time·‘탐’) 동안 ‘탐’앤탐스를 ‘탐’구하라”는 뜻으로 그 의미 그대로 메뉴, MD상품, 서비스 등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챌린지다. 지원자의 얼굴과 목소리가 꼭 등장하고 탐앤탐스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다면 형식과 장르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응모 접수는 개인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탐탐탐챌린지 #탐앤탐스30초홍보대사 #무엇이든탐)를 삽입해 영상을 게재한 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완료된다. 더불어 모든 응모자들에게는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아메리카노 쿠폰 1매가 주어져 참여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가 마감된 내달 31일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탐앤탐스 내부 심사를 통해 15개의 작품이 1차 선발된 뒤, 공식 블로그에서 일주일간 네티즌들의 최종 투표를 진행해 오는 6월 18일에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투표 결과 1등에 오른 1팀에게는 아스카소 드림머신과 마이탐 50만원 상품권이 지급되고 2등 1팀에게는 라피콜라 피콜라 파드머신과 마이탐 3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1등·2등 수상 팀에게는 탐앤탐스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그립에 출연해 탐앤탐스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져 끼가 넘치는 탐앤탐스 마니아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탐앤탐스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궁금증에서 ‘탐탐탐 챌린지’가 시작 됐다”며 “넘치는 끼와 유쾌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탐탐탐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탐앤탐스의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