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밀가루쌤영어)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왕초보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가 5월을 맞아 최대 현금 10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현금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간 학습일지 작성 시 5만원을 현금으로 환급받으며, 100일간 작성 시 5만원을 추가 환급받아 총 10만원을 환급받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밀가루쌤영어 수강신청 후 네이버 카페에 학습일지를 연속으로 적으면 된다. 타 인강과 달리 출석률 등 까다로운 조건을 요구하지 않으며 제세공과금도 부여되지 않는다.

밀가루쌤영어는 기초부터 영어완성까지 순차적으로 레벨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왕초보 레벨부터 고급까지 실력을 올릴 수 있는 영어공부혼자하기 레벨업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의 4대 영역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영어독학에 최적화된 영어강의로, 강의와 관련된 숙제를 통해 이해도를 효과적으로 높여준다.

전체 강좌 카테고리는 ▲TOP1. 영어읽는법 ▲TOP2. 영단어 ▲TOP3 영어회화 ▲TOP4 영문법 ▲TOP5 미디어영어/토익으로 총 5가지 카테고리 내에서 다채로운 강의들로 마련돼 있다.

또 밀가루쌤영어는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대학생, 직장인들을 위해 10~15분 영상으로 만들어져 있어 짧지만 최적의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왕초보영어학습을 위한 자세한 문의는 밀가루쌤영어(www.milgarussem.com) 혹은 고객센터(1599-9783)로 연락하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