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이 계좌이동제에 대비해 출시한 패키지상품인 ‘3종 주거래상품’이 가입좌수 28만좌, 가입금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NH농협은행이 계좌이동제에 대비해 출시한 패키지상품인 ‘3종 주거래상품’이 가입좌수 28만좌, 가입금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농협은행은 ▲5월 개인사업자 대상 ‘NH성공파트너 패키지’ ▲7월 연금수령 고객 대상 ‘NH All100플랜 패키지’ ▲9월 급여이체 고객 등에 유리한 범용상품 ‘NH주거래우대 패키지’상품을 각각 출시하는 등 고객 군별로 상품을 세분화하여 계좌이동제에 대비하고 있다.

특히 ‘NH주거래우대 패키지’상품은 고객이 처음 방문했을 때 정성을 다했던 첫 마음처럼 고객을 모시겠다는 의미로 ‘처음사랑, 끝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출시 10일 만에 1000억원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주거래조건 충족 시 최대 연 2% 금리우대 ▲농협은행·농축협 2만 6000여개 자동화기기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무제한 면제 ▲별도 소득확인서류 제출 없는 초간편대출(최대 300만원) ▲보이스피싱 무료보험 가입 등 각종 특화서비스 및 이벤트가 고객 니즈와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분석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