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 포스터. (사진제공: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의 영화 ‘노브레싱’ 주연배우 3인방이 22일 오후 8시 생중계로 진행되는 ‘네이버 라인 스타채팅’에 전격 출연한다.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바로 22일, 오늘 밤 8시에 생중계로 진행되는 ‘네이버 라인 스타채팅’에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의 주연배우 3인방이 전격 출연하는 것!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의 ‘라인 스타채팅’은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그 열기를 증명하듯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은 이전과는 비교하기 힘들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개봉 전 또 하나의 흥행 신기록을 수립하는 기염을 토했다.

생중계로 진행될 ‘라인 스타채팅’에서는 폭발적인 조회수로 7주 연속 개봉예정영화 예고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의 ‘메인 예고편’부터 3인방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과 함께 영화 OST '블링스타’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블링스타’는 두 라이벌의 소울메이트이자 뮤지션을 꿈꾸는 ‘정은’ 역의 권유리가 직접 부른 솔로곡으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생중계를 통해 유난히 훈훈한 에피소드가 넘쳤던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첫 스크린 주연에 도전한 3인방의 최강 호흡과 입담까지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연배우 3인방과 채팅을 하며 그 동안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까지 마련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에 대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예감하게 한다.

영화배우들과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 ‘라인 스타채팅’은 오늘 밤,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개봉 전,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영화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은 올 가을, 실제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 같은 긴장감 넘치는 수영 장면은 물론이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2013년 최고 대세들이 펼치는 뜨거운 대결을 통해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예고하는 권유리·서인국·이종석 주연 ‘노브레싱’은 오는 10월 30일 개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