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에서 진행하는 ‘제 10회 동양생명배’ 개막

9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시작

[천지일보=송범석 기자] 동양생명(대표 구한서)후원,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주최, 주관으로 펼쳐지는 글로벌 온라인 바둑 대회인 ‘동양생명배’가 인터넷 바둑 사이트 타이젬(http://www.tygem.com/)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동양생명배’는 전세계 바둑 고수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인터넷 바둑 대회로 바둑 고수들 사이에서는 이미 인기와 명성이 자자하다.

대회 참가 신청은 9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참가 자격은 타이젬에서 9단 이상 회원과 프로식별 아이디(P) 9단을 소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회 일정은 통합 예선, 본선, 결선, 최종 결승3번기로 진행되며 통합 예선은 10월 15일부터 11월 2일에 진행 될 예정이다. 대회 총 상금은 1억 2백만 원이며 대회 규모는 총 2억 원으로 최강의 글로벌 온라인 바둑 대회의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동양생명배’를 기념해 일반인 대회인 ‘타이젬 바둑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타이젬 18급부터 8단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개의 다양한 대회를 기획했다. 단급 최강전, 수호천사 꿈나무 어린인 바둑대회, 동호회 최강전으로 참여 기회는 단 1회뿐이니 대회 참가 선택 시 신중해야 한다.

대회 신청 기간은 8월 27일부터 9월 9일까지이다. 접수 후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타이젬 대국실을 통해 예선 및 본선이 진행되며 결승전은 10월 5일 개최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월간바둑 정기 구독권, 바둑 서적 세트, 문화상품권, 휴대용 바둑판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젬 홈페이지(http://www.tyge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