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이미지. (제공: 푸르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이미지. (제공: 푸르밀)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푸르밀이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홈카페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르밀은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푸르밀 인기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쇼호스트인 홍수정, 신상민이 푸르밀의 인기 음료를 선보이며 진행된다. 오는 18~24일에는 푸르밀 인기 음료 제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흑당카페라떼 ▲흑당밀크티 ▲생초콜릿라떼 ▲달고나라떼 ▲초코츄러스라떼 ▲초코 바나나킥 우유 ▲멸균 가나 초코우유 등이다.

풍성한 혜택과 고객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5명에게는 푸르밀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다른 5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여행용 레디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전 품목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푸르밀 공식몰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1일 푸르밀 공식몰을 통해 발표된다.

또한 첫 라이브 방송에 앞서 사전 알람 이벤트가 진행된다. 푸르밀 공식몰에서 라이브 알림 신청 후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는 초코츄러스라떼 1박스를 증정한다. 사전 알람 이벤트 당첨자는 라이브 방송 종료 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커지는 만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는 신제품 출시는 물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