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비 2000원 지원 및 통새우 멘보샤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배달비 2000원 지원 및 통새우 멘보샤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자사 앱에서 ‘배달비 2000원 지원’ 및 ‘통새우 멘보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BBQ 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에서 기본 배달료 2000원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여기에 통새우 멘보샤 2개 증정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배달비 지원 및 통새우 멘보샤 증정 혜택을 프로모션 기간에 매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BBQ는 자사 앱 주문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5(PS5)’ 자동 응모권과 BBQ 마스코트인 ‘치빡이 마스크(KF94)’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내달 2일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당첨자 발표를 생중계로 진행하며 주간 베스트 5명과 랜덤추천 25명, 파이널치킨왕 20명 등 총 50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5를 증정한다.

BBQ 측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함께 배달 주문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고객이 보다 부담 없이 BBQ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