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페이코인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오는 6일 BBQ 앱에서 ‘페이코인(PC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루 동안 페이백 형식으로 진행되는 페이코인 프로모션은 BBQ 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오리지널 양념치킨’ ‘황올한 깐풍치킨’ 등을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액에서 1PCI를 제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 페이코인은 현재 BBQ 앱 내 결제 수단 중 하나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간편 결제 코인이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에 대한 환율은 이벤트 당일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의 페이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코인 열풍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MZ세대의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BBQ는 지난달 BBQ 앱에서 페이코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하루 동안 진행된 본 이벤트를 통해 앱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10배가량 증가했으며 주문량 또한 100배 이상 늘어나기도 했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 및 결제량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앱을 보다 활성화하고 가맹점의 수수료 부담도 덜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소 2000원~3000원대의 가격으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참여해 맛있는 BBQ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