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16 하반기 한전KDN 채용 NCS 직업기초능력검사에 대비하는 인터넷강의(인강)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7년 한전KDN NCS 직업기초능력검사’는 김지영·류준상 선생님의 강의로, 한전KDN에 대비하는 NCS기반 직업기초능력검사를 단기간에 총정리할 수 있다.

강의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기개발능력, 자원관리능력, 대인관계능력, 정보능력, 기술능력, 조직이해능력, 직업윤리, 인성 및 면접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5년 하반기 한전KDN NCS 출제유형을 반영하여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한편 한전KDN은 2016년도 하반기 일반직 채용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선발 분야는 사무 9명, 전산 27명, 통신/전기, 36명, 정보보호 6명으로 총 78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연령 및 학력에는 제한이 없다. 합격을 하게 되면 2017년 3월부터 나주 본사 및 전국 일원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으로 근무 후 소정의 평가를 통해 적격자에 대해 일반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며 채용형 인턴 근무는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월 160만원의 보수를 받게 된다.

한전KDN 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