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사진제공: 아산시의회)

“창조적 도전으로 희망이 넘쳐나는 일류 아산 성취”

[천지일보 아산=박주환 기자] 충남 아산시의회 유기준 의장이 신년사를 통해 아산시의회의 새해 청사진과 희망찬 포부를 밝혔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용기로 열어갈 대망의 병신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벅찬 가슴으로 2016년 새해의 경건한 아침에 시민 여러분 모두 편안하시고 우리시에도 더 큰 발전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우리 앞에 펼쳐진 2016년은 창조적 도전으로 희망이 넘쳐나는 일류 아산을 성취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특히 올해는 우리시 대형프로젝트인 전국체전 등 현안과제는 물론 아산시 성장동력을 이끌 프로젝트들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고 구체화시켜 나가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시민여러분이 한 마음으로 큰 믿음과 신뢰, 그리고 더 많은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면 무슨 일이든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해 아산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금년 한해는 시민들이 행복을 위해 일과 좀 더 아산시의 큰 그림을 그리기 위해 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31만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병신년 새해는 번영된 아산에서 기쁨과 사랑이 넘치는 한 해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 1. 1.

아산시의회의장 유 기 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