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5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바이올렛 색상에는 ‘내추럴 스킨 토닝 피그먼트’ 색소가 적용돼 부자연스러운 들뜸이나 백탁 없이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톤업이 가능하다. 피부 도포 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톤, 모공,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텍스처의 제형이 72시간 보습을 속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자외선에 강한 남성 피부로 관리하는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의 신제품 리페어링 토닝 이펙터 선크림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출시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이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비건 선케어 라인으로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 등 총 4종이다.

신제품 4종 모두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잎∙줄기∙뿌리추출물까지 담긴 동국제약 독점성분 ‘GREEN-TECA(그린-테카)™’가 함유됐다. 특히 1회 사용만으로도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지난해 출시된 이후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쿨링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3.3°C 낮춰주는 것이 확인됐으며 피부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액티비티 프루프 효과를 갖춘 스틱형 제품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밀착돼 야외에서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저자극성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피지케어 특허 성분 ‘안티세범-P™’이 함유됐다. 크림 텍스처로 부드럽고 번들거림이 없으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주는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판테놀이 결합된 ‘아쿠아 베리어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한다. 촉촉한 에센스 텍스처로 끈적임과 백탁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것도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은 24시간 톤업 효과가 지속돼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며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핑크빛의 촉촉한 크림 텍스처로 모공과 요철 커버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특허받은 ‘브라이트 로즈™’와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됐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은 소비자들이 피부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며 “365일 데일리 자외선 차단과 24시간 피부를 보호해 주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과 함께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빠끌라 듀오 +M. (제공: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M. (제공: 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M 에센스’ 출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트러블 케어 라인인 ‘에빠끌라’의 신제품 ‘에빠끌라 듀오 +M 에센스’를 출시했다.

에빠끌라 듀오 +M은 얼굴 전체부터 스팟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데일리 트러블 에센스로 피부 5대 고민인 유분, 과다피지, 모공, 피부결, 각질 등을 3일 만에 빠르게 해결해 준다. 얼굴 피부에 쌓이기 쉬운 과다 피지나 유분 및 각질을 개선해주고 모공 타이트닝과 피부결 정돈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포뮬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에센스 제형이다. 라로슈포제의 혁신 성분인 필로바이오마 함유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며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4주 후 눈에 띄는 트러블 부위의 색소침착을 개선해 준다.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성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제품이 나오는 부분을 좁은 입구로 제작해 양 조절이 쉽고 편리할 뿐 아니라 외부 물질 유입을 최소화해 패키지에 사용자의 위생과 편의까지 생각했다.

라로슈포제는 이번 에빠끌라 듀오 +M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가진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과 컨텐츠는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몰과 브랜드 공식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의 에빠끌라 듀오 +M은 지난 1일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 론칭이 진행돼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올리브영에서 오는 31일까지 30% 할인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4월부터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M 에센스 40㎖ 소비자가는 3만 3000원이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 (제공: 애경산업)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 (제공: 애경산업)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

블랙포레(BLACKFORET)가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의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REPAIR SENSITIVE SCALP CALMING SHAMPOO)’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두피의 과잉 피지를 개선하고 진정,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시카 성분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진 ‘시카&세라 리페어 콤플렉스(Cica&Cera Repair ComplexTM)’가 함유돼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준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TM)’이 적용돼 두피의 딥 클렌징은 물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기능성 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덱스판테놀∙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됐으며 비오틴∙검정콩 추출물∙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 및 두피 가려움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pH 약산성 처방은 물론 걱정 성분 10가지가 함유되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디아도라 2024 테니스 컬렉션.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디아도라 2024 테니스 컬렉션. (제공: ㈜하이라이트브랜즈)

◆디아도라, 2024 ‘테니스 컬렉션’ 출시

디아도라(diadora)가 2024년 봄 신제품 ‘테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된 디아도라는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는데 테니스도 그 중 하나다. 이에 디아도라는 테니스 코트 룩을 자연스럽게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일명 ‘테니스 코어(Tennis-core, Tennis+Normcore)’ 스타일을 포함해 퍼포먼스에도 최적화된 의류, 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24 봄 신제품으로 출시된 테니스 컬렉션은 이탈리아 남부에서 영감을 받아 지중해 특유의 여유로움을 경쾌한 스펙트럼의 컬러와 가볍고 활동하기 편한 소재가 사용돼 일상과 테니스 코트에서 입기 좋은 온앤오프 코트(On and off) 룩을 선보였다.

린넨, 시어서커 등 통풍이 잘 되고 경량의 소재가 사용됐고 그린과 레드, 아이보리 등 산뜻한 컬러가 주를 이룬다. 특히 이번에는 운동에 최적화된 가방 라인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몬텔로 벤토 후드 자켓’은 친환경적 가공법인 바이워 워싱(Bio-Washing) 린넨 라이크 원단이 사용돼 피부에 닿는 촉감이 섬세하고 부드럽다. 등판에 메쉬 안감이 더해져 통풍을 위한 벤틸레이션 기능성이 갖춰졌다. 소매에는 직자수 기법의 스트라이프가 입체감을 더한다.

베스트셀러 ‘그랜드 슬램 자켓’은 올 봄 보다 역동적 분위기로 업그레이드됐다. 디아도라의 상징인 프리즈(Frieze) 심볼이 어깨 선에 과감하게 연결되며 보다 풍성한 느낌이 극대화됐다. 남녀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셋업 연출도 가능하다.

바람막이 겸 아우터인 ‘벤토 린넨 아노락’은 트렌디한 반 집업 형태의 아노락 디자인으로 린넨 소재가 활용돼 기존 제품과 달리 보다 부드럽고 시원한 촉감에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차별화됐다. 린넨 소재 특유의 특성상 가볍고 통풍, 발수가 잘 되는 활동성을 갖췄다. 밑단 스트링의 조임 기능을 활용하면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전면에 컬러 배색과 로고 레터링 장식은 스포티함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보다 다양해진 테니스 가방도 눈에 띈다. 라켓과 신발 보관 등 공간 수납력을 높이고 오염에 강한 소재가 사용됐다. 대표 제품은 ‘포르테 캔버스 보스턴백’과 ‘포르테 포터블 테니스 보스턴백’이다.

포르테 캔버스 보스터백은 캔버스 소재로 가볍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스퀘어 디자인이며 전면의 라켓 수납공간을 입체감 있게 설계돼 양쪽에 신발을 넣을 수 있어 유용하다. 안쪽에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는 투 웨이(2-Way) 디자인이라 캐주얼하게 크로스 바디로도 멜 수 있다.

포르테 포터블 테니스 보스턴백은 테니스 헤리티지가 반영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레드와 화이트, 그린 등 삼색 컬러 스트랩에 이탈리안 무드가 담겼다. 라켓 보관이 가능한 싱글 백을 탈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보스턴 백으로 들 때는 출장, 여행 등 위크엔드 가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오염에 강한 PU 소재가 사용돼 관리하기 쉽다.

컬렉션에는 신발도 포함됐다. ‘스피드 블루실드 플라이 4+AG’는 데일리 슈즈는 물론 테니스 칠 때도 좋은 퍼포먼스 기능이 탑재됐다. 디아도라가 개발한 ‘블루실드(BLUSHIELD)’ 기술이 적용됐는데 빠른 스텝에도 발의 균형을 잡아주는 탄성력, 접지력을 제공한다. 디아도라 로고를 중심으로 스카이블루, 핑크 등 파스텔 컬러가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