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및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및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8일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이 담겨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보습 광채 캡슐이 담겨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해당 품은 피부 탄성 회복력 51% 증가, 수분 플럼핑 효과 21% 증가, 주름 24%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라네즈는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어떤 표정에도 주름 걱정 없이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잠든 사이 탱탱하게 피부를 되돌려 주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를 제안한다.

라네즈는 2002년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며 ‘슬리핑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와 함께 글로벌 슬리핑 마스크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오는 25일부터는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기획전이 진행된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제공: 애경산업)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제공: 애경산업)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이 더해진 ‘시카 파인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또한 고체 제형 안에 수분 에센스가 담긴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이 적용돼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콜드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가 함유돼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쿨링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제품 사용 후에도 시원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링 트랩 시스템’이 적용됐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무기자차 선 팩트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해 주는 ‘민트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이중 라떼 무늬가 적용돼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가 함유되지 않았다. 또한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해 해양 생태계 파괴에 우려되는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드 등이 함유되지 않았으며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가 배제된 비건 처방이 적용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프레쉬 세팅 라인 2종. (제공: 에스쁘아)
프레쉬 세팅 라인 2종. (제공: 에스쁘아)

◆에스쁘아, 프레쉬 세팅 라인 2종 출시

에스쁘아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고정시켜 하루종일 갓 메이크업 한 것처럼 오래 유지시켜주는 프레쉬 세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프레쉬 세팅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은 프레쉬 세팅 파우더, 프레쉬 세팅 픽서 2종이다.

프레쉬 세팅 파우더는 보송하고 가벼운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의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가려주는 일명 ‘해상도 8K급 모공순삭’ 제품으로 갓 메이크업한 것처럼 매끈한 피부결 연출이 가능한 피니쉬 파우더다.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 위에 얇고 보송한 막을 형성해 유분까지 정리해 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10종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표면의 유수분을 조절해 들뜨거나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극세사 질감의 파우더 전용 민트 퍼프가 내장돼 파우더 입자를 균일하게 도포하고 모공을 매끈하게 정돈해 줘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극대화해 준다.

프레쉬 세팅 픽서는 잔여감과 끈적임 없이 얇고 유연한 막을 형성하는 에어리 베일 기술이 적용됐다. 얇은 고정막을 형성하는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뿌렸을 때 유연한 막이 형성돼 메이크업 고정시켜 지속력을 높여준다.

특히 안개처럼 섬세하게 분사되는 ‘안개 분사 밀착 코팅’ 기술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또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는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토코페롤이 함유돼 건조함 걱정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동물성 유래 물질이 사용되지 않은 ‘이브 비건 인증’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프레쉬 세팅 라인 신제품 2종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블록. (제공: 네오팜)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블록. (제공: 네오팜)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블록’ 리뉴얼 출시

더마비(Derma:B)가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지켜줄 에브리데이 선블록 SPF50+P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자외선B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의 인체 적용 시험이 완료됐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특히 200㎖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도포 영역이 넓은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넓은 면적에도 부드럽고 산뜻하게 펴 발리는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특징이며 팔, 다리 등 야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부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밀착된다.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캠핑, 스포츠 등 야외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네오팜 독자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오이추출물, 보검선인장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가 배합된 ‘트리플 그린 진정 콤플렉스’도 함유돼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더불어 피부 유해 성분 5종이 배제돼 어린아이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온가족용으로 적합하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입증된 선 케어 제품”이라며 “얼굴만큼이나 중요한 바디 자외선 케어에 특화된 대용량 선블록으로 건강한 바디 피부를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마×오픈 와이와이 협업 컬렉션. (제공: 푸마)
푸마×오픈 와이와이 협업 컬렉션. (제공: 푸마)

◆푸마, 오픈 와이와이와 협업 컬렉션 출시

푸마(PUMA)가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영과 보영, 두 자매가 전개하는 레이블 오픈 와이와이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각각의 다양성과 개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픈 와이와이 특유의 개성이 더해진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포함해 모터스포츠 무드가 느껴지는 다양한 어패럴 제품들로 구성됐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오픈 와이와이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표현하며 론칭 전부터 패션, 스니커즈 씬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스타일 열풍을 이어갈 푸마 스니커즈 스피드캣 OG와 트렌드세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오픈 와이와이의 협업은 만남 자체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탄생된 스피드캣 OG는 스피드캣을 상징하는 스웨이드에 메쉬 소재가 혼합된 어퍼로 특별함을 더했다. 베이지, 블랙, 핑크 총 3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탈부착 가능한 텅이 적용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텅 위에 새겨진 로고 스티치와 메탈 느낌의 폼 스트립(Formstrip) 또한 눈길을 끈다.

어패럴의 경우 모터스포츠 무드로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한 레이싱 재킷, 레이싱 팬츠, 저지 셋업을 비롯해 협업 로고 그래픽이 가미된 캐주얼한 스타일의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팬츠까지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캠페인 화보에선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과 모터스포츠가 지닌 ‘스피드’라는 키워드를 일상 속에서의 다양한 스피드와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으로 재해석하며 위트를 불어 넣었다.

푸마와 오픈 와이와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3~25일 서울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캠페인 속 무드를 실제 공간에 구현해 찾는 이들로 하여금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푸마×오픈 와이와이 협업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오픈 와이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퀸텀 에어로 쿠쉬. (제공: 아이더)
퀸텀 에어로 쿠쉬. (제공: 아이더)

◆아이더 ‘퀀텀 에어로 쿠쉬’ 선봬…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공개

아이더가 360도 에어로 시스템 적용으로 착용 내내 쾌적한 숨을 쉬는 하이킹화 ‘퀀텀 에어로 쿠쉬’를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현은 공기가 통하는 퀀텀 에어로 쿠쉬를 신고 쾌적하게 하이킹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상의 쾌적함과 쿠셔닝을 자랑하는 아이더의 퀀텀 에어로 쿠쉬는 국내 최초로 터널 구조와 스페이서가 결합된 AERO SYSTEM이 적용됐다. 때문에 360도 전 방향 투습이 가능해 신는 내내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방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로 인해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다.

충격 분산이 탁월한 아이더만의 트리플 쿠쉬 기능이 설계돼 발에 전해지는 피로를 최소화하고 착용감 또한 편안하다. 스포츠카 덕트(DUCT) 구조에서 착안한 에어로 덕트(AERO DUCT) 디자인이 원활한 습기 배출을 돕는 동시에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퀀텀 에어로 쿠쉬는 최상의 하이킹화답게 내마모성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이 사용됐으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웃솔 러그 설계 및 면적 증대로 다양한 환경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특히 아웃솔 앞부분 그루브와 터널이 유연성을 더해 발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끈 매듭 없이 조임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핏(BOA Fit) 다이얼로 간편한 착화는 물론 미세한 피팅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레드, 네이비, 블랙, 스노우 화이트, 민트, 퍼플 6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장시간 착용 시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는 신발 고민을 덜어줄 최상의 하이킹화”라며 “아이더만의 기술력으로 쾌적함과 쿠셔닝을 극대화한 퀀텀 에어로 쿠쉬와 함께 올 시즌 더 쾌적한 하이킹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