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제공: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1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함을 더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아우라(ESSENCE PACT AURA)’를 출시했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다채로운 빛을 머금은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팩트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가 75% 함유됐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화사함을 더해주는 프랑스산 콜라겐∙히알루론산∙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아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피부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워터 드롭 파우더’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다이아몬드 코팅 파우더’가 함유됐다. 또한 레드, 블루, 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의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가 함유돼 광채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가 적용됐다. 4in1 라떼는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아이스 블루민트’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고온 다습한 환경 속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주름 커버∙광채 커버∙볼륨 커버∙피부 톤∙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시험이 완료됐으며 미세먼지 차단∙워터프루프∙쿨링∙피부 진정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았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의 세트 구성은 ▲에센스 팩트 아우라 본품 2개 ▲에센스 팩트 아우라 리필 3개 ▲데일리 멀티 블러셔 1개며 오는 15일 오후 9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판매가 진행된다.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 (제공: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 (제공: 에스쁘아)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 출시

에스쁘아가 에어리스 캡을 적용해 신선한 워터 세럼 텍스처로 화장 잘 먹는 피부 완성해 주는 수분 선크림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를 빛으로부터 보호하는 펩타이드가 최적의 비율로 담겨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주는 선크림이다.

가볍고 촉촉한 69%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수분장벽 세럼 텍스처로 마치 수분 세럼을 바른 것처럼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백탁 현상 없는 것은 물론 피부에 바른 뒤 뜨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은 공기 유입 없이 깔끔하게 사용 가능한 에어리스 용기가 적용됐다. 투명 캡슐과 수분 에센스 2중 구조 포뮬러가 적용돼 바를 때마다 자외선 차단 성분 캡슐이 즉각적으로 터져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

또한 선크림에 담기 어려웠던 카페인 성분이 최적의 함량 3000PPM으로 배합됐다. 혈액순환을 촉진해 주는 카페인이 함유돼 피부결과 얼굴선을 탄탄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은 이날 네이버에서 단독 선론칭,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에스쁘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선세럼과 함께 피부결과 얼굴선 관리를 돕는 괄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바시떼 컬렉션. (제공: 폴앤조 보떼)
비바시떼 컬렉션. (제공: 폴앤조 보떼)

◆폴앤조 보떼, 2024 ‘비바시떼 컬렉션’ 출시

폴앤조 보떼(Paul & Joe beauté)에서 따사로운 봄 햇빛을 닮은 2024 비바시떼 컬렉션을 선보인다.

비바시떼 컬렉션은 따뜻한 햇살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싱그러운 봄날의 꽃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된 폴앤조 보떼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비바시떼 트리트먼트 립스틱, 아이&페이스 컬러,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비바시떼 트리트먼트 립스틱은 사탕을 연상시키는 특별한 그라데이션 컬러와 딸기향, 열대과일향, 오렌지향 등 상큼한 과일 향기가 담겨 3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폴앤조 보떼만의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립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호호바씨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돼 계절 변화로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며 촉촉하고 반짝거리는 입술을 유지해 립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비바시떼 아이&페이스 컬러는 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며 생동감 넘치는 햇살을 닮은 옐로우 컬러와 봄 기운을 닮은 두 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구성돼 있다. 맑게 발색되는 컬러는 눈두덩이와 볼에 자연스럽게 발색돼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메인 컬러 ‘스프링 선’ ‘스프링 선라이트’ 를 포함해 총 5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바꿔보기 좋은 비바시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시나몬, 코코아 그레이, 세이지 그린, 플럼 레드, 미모사 옐로우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짧고 촘촘한 브러시가 한올한올 고르게 펴발려 염색한 듯 자연스럽고 저점도 베이스가 매끄럽고 산뜻하게 밀착돼 겹겹이 쌓아도 두꺼워 보이지 않는다.

또한 2종류의 필름 포뮬러를 사용하여 오랜 시간 지속되는 섬세한 눈썹 코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소프트 스무드 파우더가 매트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럽게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컨버스×마틴 알리 콜라보레이션. (제공: 컨버스)
컨버스×마틴 알리 콜라보레이션. (제공: 컨버스)

◆컨버스, 마틴알리와 Y2K스타일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공개

컨버스(CONVERSE)가 브루클린 기반의 디자이너 마틴 알리(Martine Ali)와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음악과 패션 씬 셀럽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디자이너 마틴 알리는 1990년대와 200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와 가방을 선보이며 다양성과 독창성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듈 방식의 디자인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컨버스×마틴 알리 콜라보레이션은 오리지널컨버스 XXHi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아이코닉한 척 70 니 하이디자인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엣지 있는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버스×마틴 알리 척 70 XXHi는 모두가 사랑하는 클래식 척 70 하이탑이 니 하이디자인으로 재해석됐다. Y2K 스타일에 커스텀 메탈 소재가 더해졌고 다양한 버클 디자인이 특징이다. 워시드 트윌 소재, 뒤축 지퍼, 엣지 있는 메탈 디테일, 클래식한 아웃솔, 척 테일러 앵클 패치 등 다양한 요소들이 클래식한척 70과 결합돼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컨버스×마틴 알리는 척70 XXHi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엣지 있는 어패럴 컬렉션을 함께 공개했다.

컨버스×마틴 알리 재킷과 스커트는 마틴 알리만의 모듈러 스타일로 스타일링 옵션을 위한 디테일이 적용됐다. 스커트는 탈착식 지퍼 클로저가 적용돼 롱, 미니 두 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제공하며 재킷은 올 블랙 디자인에 중앙 플래킷의 스냅 클로저가 있어 크롭 기장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패커블 후드, 스티치, 콜라보레이션 자수 등의 세심한 디테일을 엿볼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경량의 나일론 소재로 제작됐다. 후디는 헤비 웨이트 프렌치 테리 소재가 더해진 크롭 디자인, 티셔츠는 과감한 V넥 컷과 후면 대형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Y2K 스타일 요소와 콜라보레이션 디테일들을 찾아볼 수 있다.

컨버스×마틴 알리 컬렉션은 오는 21일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출시되며 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점, 케이스스터디 청담에서 출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