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속자들’ 박신혜 이어 김지원 종영 소감 “마음이 아프니? 가슴이 찢어져?”(사진출처: 김지원 미투데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상속자들’ 박신혜 종영 소감에 이어 김지원 종영 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지원은 1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마음이 아프니? 가슴이 찢어져? 이 글 올리는 내 기분은 어떨까? ‘상속자들’이 끝났습니다. 정말 많은 걸 배우고 행복하게 촬영 잘 마쳤습니다. 그동안 ‘상속자들’ 사랑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종영 소감의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지원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마지막회 대본을 들고 아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지원은 ‘상속자들’ 에서 유라헬 역으로 열연했다.

상속자들 박신혜 이어 김지원 종영 소감에 네티즌은 “상속자들 마지막회 박신혜 김지원 종영 소감, 정말 아쉬워요” “상속자들 박신혜 종영 소감 이어 김지원 종영 소감, 우리도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박신혜도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은상이로 지내는 4개월의 시간 동안 참 많이 웃고 울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을 참 많이 얻었습니다.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상속자들을 사랑해 주신 많은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상속자들’ 마지막회 종영 소감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