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와 콜라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데싱디바’와 콜라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한정판 네일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출연해 진행된다.

민트초코 제품라인업인 ‘쿨 민초 컬렉션’과 펭수를 구현한 초코케이크 ‘어머나! 생일챙겨 펭수’ 등의 파리바게뜨 제품과 데싱디바의 한정판 네일 제품인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 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은 민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2종부터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날부터 이틀간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MZ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