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OTTv’의 6월 정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공: 딜라이브) ⓒ천지일보 2021.6.4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OTTv’의 6월 정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공: 딜라이브) ⓒ천지일보 2021.6.4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OTTv’의 6월 정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TV로 감상할 수 있는 홈 작품 갤러리 앱인 ‘폴스타아트 미술작품 서비스’를 론칭한다. 3000여점 이상의 동시대 화가들 작품을 TV 화면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된다. 해외에서 활동 중인 작가와 국내 작가 180여명이 소속된 ‘폴스타아트’는 현재 LG전자 등 여러 업체와 제휴하고 있다. 딜라이브 OTTv 이용자들도 큰 TV 화면으로 인기 작가들의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한국적 표현주의 화가인 권순철 작가의 작품 ‘세 여인’,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홍일화 작가의 ‘Epine.P.E’ 등 아름답고 감각적인 작품들을 TV 화면으로 만나볼 수 있다. 4500원(부가세 별도)의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폴스타아트’ 론칭 기념으로 신규 가입한 이용자 모두에게 2주 무료 혜택도 진행한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초등학생을 위한 발음 중심의 영어학습법 파닉스(Phonics) 콘텐츠 ‘Oh! My Phonics’를 신규 론칭했다. 32편의 강의가 올라가 있으며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학습법으로 유명한 키즈 영어학습 콘텐츠다.

이 밖에도 기존 앱들에 대한 콘텐츠를 보강했다. 무비ON 앱에 ‘쿠로코의 농구’ 등 116편 이상의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붕어 낚시 월척 특급’ 등 285편의 낚시 콘텐츠를 추가해 FTV 앱도 보강했다.

딜라이브는 “온 가족이 즐기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딜라이브 OTTv를 만들기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수급할 예정이다. 국내 유일 OTT박스에 더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