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2차 광고 이미지. (제공: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2차 광고 이미지. (제공: 일동후디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2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하이뮨송’으로 ‘채워주네요 산양유 단백질까지’ ‘젊어서부터 하이뮨 한 컵’ 등의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속 장민호는 집은 물론 사무실, 축구장 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즐기는 남녀노소가 있는 곳 어디든 찾아가 현란한 댄스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매출액 400억원, 판매량 200만캔을 돌파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총 엄선된 5가지 단백질이 포함된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만들어졌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이 부원료로 배합됐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부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앤)바디’,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까지 다앙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하루 한 컵으로 뼈와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과 ‘하이뮨과 한 달 살아보기’ 프로젝트 등을 통해 가족이 함께 꾸준히 섭취하며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