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제공: 아모레퍼시픽)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려가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일상 속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사회에서 두피도 단순 세정을 넘어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려는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집중했다. 오랜 연구로 두피에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건조·각질·가려움·뾰루지 등의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으며 두피 건강에도 비타민 영양 성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이 함유됐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이 적용돼 두피 밸런스를 맞춰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넣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한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와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 간편하게 두피의 위생력을 높여준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이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방영된다.

려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이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