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신년 소원 패키지’ 할인 판매. (제공: CJ푸드빌)
CJ푸드빌, N서울타워 ‘신년 소원 패키지’ 할인 판매. (제공: CJ푸드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푸드빌이 CJONE 앱에서 ‘신년 소원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신년 소원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CJONE 앱에서 30% 할인쿠폰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또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와 기념품 타임캡슐 1개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품인 타임캡슐은 N서울타워가 그려진 동그란 알약 캡슐 모양에 편지지 2장이 들어있으며 새해 소망, 나 혹은 상대에게 메시지를 적고 밀봉하면 된다. N서울타워 1층의 ‘자이언트 스노우볼’에 타임캡슐을 넣으면 전망대에 위치한 캡슐 보관 장소에서 최대 2년까지 보관된다. 재방문해 수령하거나 택배로 배송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설 연휴,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월에 맞춰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서울 전경을 보며 타임캡슐과 함께 새해 다짐을 되새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서울타워는 이용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에 힘쓰고 있다. 이용객 입장 시 발열 체크와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하고 모든 시설은 매일 소독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