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3월 SKT 행사 포스터. (제공: CJ푸드빌)
뚜레쥬르, 3월 SKT 행사 포스터. (제공: CJ푸드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 학기를 맞아 식빵·샌드위치·샐러드·케이크 등 뚜레쥬르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고객은 오는 10일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시 T멤버십앱의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제시하면 된다. 할인 전 구매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이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SK텔레콤 T멤버십 VIP 고객은 3월 중 1회에 한해 뚜레쥬르에서 1천원당 500원 할인(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VIP Pick’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봄, 새 학기가 되면 베이커리류 소비가 늘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이라면 뚜레쥬르의 이달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