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남의 ‘유학 꿀터뷰’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에릭남의 한정판 유학준비 아이템 및 무료 어학연수 기회까지 유학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릭남의 유학 꿀터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대세 매력남으로 등극한 가수 에릭남을 올해 edm유학센터의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해외연수 타입을 알아보는 ‘싱글인터뷰’와 영상을 촬영해 단짝과 함께 어학연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더블인터뷰’가 있다.

싱글인터뷰는 자신의 해외연수 타입을 알아보는 테스트로 각 항목마다 에릭남이 마치 개인 인터뷰를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어체로 질문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총 5개의 문항에 답을 완료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유학추천 나라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에릭남 한정판 보조배터리, 머그컵, 노트 등을 제공한다.

더블인터뷰는 4주간 무료 해외연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어학연수를 같이 가고 싶은 단짝과 함께 둘이 꼭 같이 해외연수를 가야 하는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하면 최고의 짝꿍 두 명을 선정해 엠베시 잉글리시(Embassy English) 해외연수를 보내준다. 엠버시 잉글리시는 edm유학센터에서 엄선한 언어학교로, 전 세계 20여개의 센터를 두고 있어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심사는 edm유학센터 심사위원 점수 및 edm 유튜브 게시 후 좋아요와 응원댓글의 숫자를 합산해 얻은 국민투표 점수를 각 50점으로 환산해 반영된다.

1등으로 선정된 1팀 2인에게는 4주간의 무료 해외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그 외 2등 5팀에 영화상품권이, 3등 10팀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촬영한 영상은 해당 메일(mkt1@edmedu.com)로 이름 및연락처와 함께 전달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꿀터뷰 이벤트는 유학 떠나기 전 자신과 잘 맞는 나라를 확인하고에릭남 한정판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친구와 함께 한 달간 무료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면서 “올 한해도 edm유학센터는 유학 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