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에릭남 모델발탁 (사진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예능 및 방송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매력남으로 등극한 가수 에릭남을 올 한해 edm유학센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에릭남은 미국 학창시절 시 힘겨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으나 모두 극복하고 동양인 최초의 학생회장을 맡는 등 현재 성공적인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긍정적인 영향을 줄 스토리가 많은 사람”이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뇌섹남 ‘타일러 라쉬’의 바통을 이어받아 올해 edm유학센터의 얼굴로 활약할 에릭남은 2013년 미니앨범 ‘CLOUD 9’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현재 올리브TV ‘노오븐 디저트2’, 아리랑TV ‘애프터스쿨클럽’MC로 활약 중이다. 상대를 배려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리포팅 실력과 가요계 숨은 실력파로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에릭남 모델 선정을 기념해 다음달까지 홈페이지(www.edmuhak.com)를 통해 한정판 에릭남의 유학준비 아이템을 증정하고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다정함과 센스 있는 재치로 대중에게 고루 사랑 받고 있는 것은 물론 4개 국어에 능통한 엄친아로 통하는 에릭남이 edm유학센터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언제나 유학생을 위한 최고의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edm유학센터 기업철학과 에릭남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올 한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edm유학센터는앞으로 전속 모델인 에릭남과 함께 각종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 등 각종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edm유학센터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