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모델컷. (제공: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모델컷.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8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풍부한 보습력을 함유한 처방이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출시했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2종이 함유된 초저점도의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을 선사한다.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은 63%, 속보습은 바른 직후 24% 개선해줘 건조함으로 인한 당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건 처방, 리프 세이프, PEG 프리, 사이클릭 실리콘(Cyclic silicone) 오일 프리의 클린뷰티 포뮬러가 적용됐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이 완료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에 ‘초밀착’되면서 바른 뒤 10초 후 메이크업 밀착력을 51% 개선해 메이크업 밀림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명 ‘무중력 선’ 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이 메이크업 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비욘드 보습 장벽 선퀴드는 초저점도의 제형이 피부에 들뜸 없이 착 달라붙어 선케어 후 메이크업 밀림 현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라며 “속보습과 피부 장벽 개선까지 돕는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데일리 선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랩 1899 제품. (제공: 정관장)
랩 1899 제품. (제공: 정관장)

◆정관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 미국 출시

KGC인삼공사가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의 신제품을 세계 비건 1위 소비시장인 미국에서 선보인다. 랩 1899는 1899년부터 홍삼을 연구한 KGC인삼공사의 노하우로 완성한 레드진생 비건 뷰티 테크놀로지 브랜드다.

엄격한 심사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랩 1899의 제품은 피부가 편안한 100% 비건 저자극 포뮬러가 특징이다.

랩 1899 레드진생 세럼과 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홍삼의 힘이 바르게 담겨 피부에 최적화돼 즉각적인 효능을 선사한다. 멀티 탄력, 보습 충전, 피부결 개선에 특화된 신제품 3종은 오는 3월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코트라(KOTRA)에 따르면 미국은 전 세계 비건 인구의 35%를 차지하며 비건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고기, 우유 등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 비건이 아니더라도 일반 소비자들도 비건 제품을 선호한다. 이러한 트렌드를 고려해 랩 1899는 신제품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을 미국 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먼저 선보였다.

최근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과 시장성 확인을 위해 규모가 큰 기업들도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한 마케팅이 활발하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고 얼리어댑터와 젊은 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장점 때문이다.

지난 2월 중순부터 미국에서 펀딩에 나선 레드진생 펩타이트 세럼 제품은 펀딩 종료 전이지만 목표한 모금액의 392% 이상 초과 달성하며 건강 뷰티 카테고리 내 랭킹 상위에 올라 있다. 랩 1899는 비건에 관심이 많은 미국 소비자 반응을 체크한 뒤 국내외 다양한 판매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랩 1899의 신제품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은 눈에 보이는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고기능 비건 세럼으로 사용 4주 만에 피부 나이를 5살 되돌리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5종이 특허받은 추출법으로 진하게 담긴 진세닉베리어TM를 통해 피부에 건강하고 탄탄한 힘을 선사한다. 홍삼 유래 펩타이드 또한 특허받은 공법으로 추출돼 풍부한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돼 피부의 본질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랩 1899 관계자는 “레드진생 유래 비건 소재를 담아낸 세럼과 크림으로 효과는 확실하면서도 순하고 편안한 사용감의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제공: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제공: 마녀공장)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올리브영 단독 선론칭

마녀공장이 강력한 세정력과 함께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비건 클렌징 워터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올리브영에 지난 28일 선론칭했다.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피부 장벽을 지켜주면서 자극은 최소화하는 건강한 약산성 클렌징 워터다. 입자 크기가 각기 다른 4가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베이스 메이크업, 생활먼지 등 다양한 크기의 노폐물을 골고루 흡착하는 ‘트리플 플러스 미셀라 테크놀로지(Triple+ Micellar Technology)’가 적용돼 더욱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100% 비건 성분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 안자극 테스트가 완료돼 민감한 피부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춘 마녀공장의 특허 성분이 담겨 클렌징 후에도 스킨케어를 한 듯 땅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 선사되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클렌징 워터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낼 때 자극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탁월한 특허 성분인 서양배꽃 추출물이 담겨 닦아내는 과정에서 느껴지는 자극이 최소화됐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올영픽(P!CK)’에 선정돼 3월 한 달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3월 한 달간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클렌징 워터만으로도 깔끔한 세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닦아낼 때의 자극까지 최소화한 순한 클렌징 워터”라며 “클렌징 제품을 고를 때 남다른 고민이 많은 민감성 피부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크림.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크림.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3월 올영픽서 ‘바쿠치올 포어젯 한정 기획 세트’ 선봬

닥터지(Dr.G)가 ‘모공잡고 속수분충전’ 테마로 진행되는 3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모공탄력 대표로 ‘레드 포어젯’ 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달 선보인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닥터지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가 공동 개발한 저자극 모공 탄력 솔루션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출시 당일인 지난 19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방송 시작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으며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올영라이브에서 누적 매출 3억 2000만원을 달성했다. 특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닥터지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3월 올영픽 행사서 최다 구성으로 준비한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오는 3월 1~7일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본품(30㎖)에 같은 용량의 리필 제품과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10㎖)으로 구성된 ‘세럼 한정 기획세트’가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제공되며 포어젯 크림 본품(50㎖)에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5㎖) 4개 묶음으로 구성된 ‘크림 한정 기획세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포어젯 바쿠치올 한정 세트 2종에는 오는 4월 진행 예정인 레오제이 팬밋업 응모권이 1장씩 동봉돼 있어 레오제이 팬은 물론 많은 코덕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오제이 팬밋업은 ‘피부건강 올리는 체육대회’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함께 풍성한 선물로 꾸며질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을 랜덤 추첨해 선정되며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3월 올영픽 행사에서는 신제품 외 보습 제품부터 필링 제품까지 닥터지의 다양한 베스트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닥터지의 두피 케어 라인 ‘두피랩’ 3종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에 온라인몰에 입점된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은 특허받은 가려움 개선 독자 원료인 ‘쿨 솔트’가 함유돼 있어 가려운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장점이다. 3월 올영세일 기간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500g)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300g) ▲두피랩 쿨 솔트 롱라스팅 쿨링 토닉(100㎖) 등 3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분이 바쿠치올 포어젯 2종에 대해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담아 3월 올영픽에 참여하게 됐다”며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모공 탄력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이 바쿠치올 포어젯 라인 제품으로 피부가 건강해지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 출시

센텔리안24가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하는 프리미엄 마데카 크림인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제품군인 ‘엑스퍼트 마데카’ 라인으로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시그니처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래디언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코어퍼밍 등 총 3종이다.

제품 3종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테카힐™(TECA-HEAL™), 테카샷™(TECA-SHOT™), 테카셀™(TECA-CELL™) 등 독자 성분이 함유되고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 등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먼저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시그니처는 독자성분인 테카힐™과 레틴알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밀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특화된 병풀추출물과 피부 보습 케어를 돕는 판테놀이 배합된 ‘병풀판테놀’이 함유돼 무도포 부위 대비 10배 빠른 진정 케어를 제공한다.

무도포 부위 대비 ▲주름밀도 ▲보습밀도 ▲탄력(리프팅)밀도 ▲피부 치밀도 4중 밀도 케어 효과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 광노화 개선, 열에 의한 자극 진정 효과가 있는 것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서도 확인됐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래디언스는 브라이트닝 독자성분 테카샷™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광채 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스며들며 120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된다. 1회 사용으로 눈에 띄는 피부 표면 겉기미 크기(면적) 및 피부 표면 아래 깊은 속기미 크기(면적) 개선, 즉각 피부 입체 광채 개선 등 효과가 입증됐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코어퍼밍은 주름지고 처진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피부 코어를 탄탄하고 힘 있게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탄력 리프팅 크림이다. 쫀쫀한 크림 제형에 독자 성분인 테카셀™과 골든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탄력 감소로 인한 피부 늘어짐을 완화하고 즉각적인 피부 탄성 복원력을 개선해 준다. 또한 팔자, 눈가, 이마 등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신개념 라인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기존에 ‘국민 크림’으로 이름 난 마데카 크림의 효능효과를 바탕으로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탄력 등 여러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크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제공: 비더스킨)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제공: 비더스킨)

◆비더스킨, 민감성 주름케어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 출시

비더스킨이 민감성 맞춤 기능성 신제품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을 출시했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주름 케어에 특화돼 있다. 레티놀보다 더 순한 레티날 성분이 0.11% 함유되고 식물성 레티놀인 바쿠치올 성분 2%가 함유돼 임상시험 결과 주름(-20.35%) 개선, 모공 면적(-23.17%) 감소, 피부 치밀도(+26.69%) 개선의 효과가 확인됐다.

세련된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 및 선물로도 제격이다.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은 지난 와디즈 펀딩에서 펀딩률 8,533%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고 뛰어난 주름 개선 기능성 등의 효과를 본 체험 후기 또한 이어지고 있다.

임언정 마케팅본부 상무는 “기존 레티놀 성분보다 20배 좋은 효과와 안정성은 높은 원재료인 레티날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고효능과 제품력까지 갖춘 비건 레티날 바쿠치올 세럼의 정식 출시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제공: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제공: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스티븐 해링턴과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니스프리와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 1979-)의 세 번째 협업이다.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캘리포니아 사이키델릭-팝 문화가 담긴 색감과 캐릭터로 주목을 받아 온 아티스트로 회화부터 조각,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구성은 총 5종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비롯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이다.

이번 에디션의 메인 제품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대표 소재인 ‘뷰티 그린티’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그린티 히알루론산’이 스티븐 해링턴만의 다채로운 색감과 유쾌한 캐릭터로 표현돼 특별함이 더해졌다.

이니스프리의 오랜 스테디셀러로 많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수분 가득한 생녹차수와 캡슐 히알루론산 포뮬러가 만나 단숨에 피부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주는 수분 세럼이다.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와 함께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이니스프리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참여해 많은 팬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영상은 민규가 디아일로 여정을 떠나며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인 멜로(Mello)로 재탄생해 섬을 탐험하는 중 ‘그린티 우림’ ‘시카 진정의 연못’ ‘비타C 엔자임(빛)’을 만나 이니스프리의 대표 성분들을 찾고 제품 탄생까지 이르게 되는 스토리가 재미있게 풀어졌다.

스티븐 해링턴은 오는 3월 7일~7월 14일 아모레퍼시픽미술관(APMA)에서 개인전 ‘STEVEN HARRINGTON: STAY MELLO’를 선보인다. 아티스트의 작업 세계를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이번 전시는 회화, 조각 등 대표 작품과 이니스프리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의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은 이날 오전 8시 30분에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 (제공: 바닐라코)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 (제공: 바닐라코)

◆바닐라코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따뜻한 봄 시즌을 맞이해 벚꽃이 만개하는 듯한 사랑스러운 핑크빛 색감의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인다.

화이트 쿠션 핑크 블라썸 에디션은 지난 2022년 10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에디션 제품이다. 화이트 쿠션의 케이스와 퍼프에 사랑스러운 벚꽃의 핑크빛 색감이 더해져 코덕들의 소장 가치가 더해졌다. 컬러 쉐이드는 ‘19호 라이트’ ‘21호 아이보리’ ‘21호 로제’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타입에 비건 포뮬러가 적용된 편안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블렌딩돼 담긴 토닝커버 포뮬라로 어떤 피부 톤에도 균일하게 화사함을 더한다.

바닐라코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로 대상을 수상하며 ‘베이스 맛집’ 브랜드로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올리브영 단독 론칭을 기념해 바닐라코는 오는 3월 1일부터 한 달간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에디션 제품은 정상가 대비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론칭일인 3월 1일에는 올리브영 오특(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핑크 블라썸 에디션을 정상가 대비 3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벚꽃의 핑크빛 색감을 화이트 쿠션 제품 패키지에 더해 이번 핑크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사랑스러운 색감의 신제품과 함께 다가올 봄을 한발 앞서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 (제공: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 (제공: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출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을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은 닥터포헤어의 두피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솔루션 ‘헤리티지 샴푸’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헤리티지 샴푸의 향조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헤리티지 에디션 2종을 비롯해 시너지 효과를 주는 두피강화 폴리젠 토닉, 두피 딥클렌징 폴리젠 스케일러 제품과 함께 구성된 솔루션 세트 2종으로 각각 선보인다.

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닥터포헤어가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탈모케어 분야를 더욱 세분화해 ‘두피 안티에이징 탈모샴푸’라는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며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 밀도, 강도, 뿌리 볼륨 등 모발 자체의 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두피보습과 탄력, 치밀도를 강화해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전문 조향 기술이 적용된 3가지의 매력적인 향과 시원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차별화된 스페셜 에디션을 표현하기 위해 패키지 또한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으로 완성됐다.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함께 고민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문과 문고리가 형상화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두피케어 센터를 운영하면서 연구실 문을 열고 고객을 직접 마주해 온 지난 10년의 헤리티지와 20만 임상 데이터가 증명하는 기술력을 담을 수 있는 요소를 고심하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을 구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닥터포헤어는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구매 시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 핵심 가치인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이 새겨진 감각적인 디자인의 ‘배스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헤어 그루밍 토닉. (제공: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제공: 브리티시엠)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드라이 과정에서 모발의 볼륨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스타일링 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을 3월 1일 출시한다.

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은 드라이, 혹은 펌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 토닉 제품으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모발의 볼륨과 텍스처 등 드라이 쉐입을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열 손상에 대한 모발 천연 보호제인 특허받은 올레오부스터(Oleobooster®) 성분이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끈적임이 적은 리퀴드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모발에 가볍게 스며들고 손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빗질하듯 가볍게 도포한 후 드라이를 통해 원하는 모양을 잡아주면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은 드라이나 펌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운 볼륨과 텍스처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제품”이라며 “리퀴드 타입의 워터리한 제형으로 평소 왁스나 컬 크림을 사용한 셀프 스타일링 연출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