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1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 한정판 출시

라네즈가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빵처럼 겉보속촉(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를 완성해 주는 라네즈 네오 쿠션·네오 파운데이션의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핑크빛 아이보리 색상의 라네즈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운데이션 2종 제품이 각각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크루아상, 프레즐, 컵케익 일러스트가 담겼다.

네오 쿠션 베이커리 에디션은 제품 본품과 리필, 휴대전화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네오 파운데이션 베이커리 에디션’을 구매하면 본품과 함께 프레즐, 컵케익 모양의 퍼프 2종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 1일에는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빵집을 추천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장에 전시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제공: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장에 전시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더후, 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첫선

LG생활건강이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을 단행했다.

LG생활건강은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뷰티 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개최한 건 2019년 ‘더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이후 약 4년 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이 적용돼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 데 주력했다. 피부 겉과 속의 12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해서 고객에게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주요 성분인 ‘천기비단 12α’는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처방으로 천연물 바이오 통합 데이터베이스 기반 ‘바이오-허브 AI’ 기술이 적용돼 더욱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항산화 플라워인 ‘골든 가드니아’ 성분이 추가돼 안티에이징 효능이 극대화됐다. 골든 가드니아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인자로 인해 증가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탁월하다.

더후 천기단에는 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구현하기 위해 피부톤, 피부 결, 탄력, 진정, 보습 등 안티에이징과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래디언스(Pro-Radiance)’ 성분도 들어있다. 프로-래디언스는 아시아 여성 1만 7000여명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광채 안티에이징 특화 성분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 보습 등에 효능이 있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The history of 后’가 ‘The Whoo’로 축약돼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공감대를 끌어올렸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10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이 가장 먼저 공개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 첫날에는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인 판청청을 비롯해 현지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중국명: 왕훙) 등 유명 인사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행사 내내 새로운 천기단 제품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천기단 아트페어’를 주제로 천기단이 추구하는 빛이 다양한 형태의 예술로 표현됐다. 행사장은 제품 전시 및 체험관과 몰입형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탈리아 설치·영상 예술가 스테파노 페이크와 협업한 미디어아트는 예술과 기술의 완벽한 조화로 더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름다움의 본질을 ‘빛’과 ‘광채’로 표현한 이색적인 고객 몰입형 전시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한 빛의 비밀을 밝히는 여정을 글로벌 고객들과 공유하는 자리”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상하이 행사는 오는 9월 3일까지 일반 고객들도 관람할 수 있다.

리페어 CMC 라인.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CMC 라인. (제공: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CMC 라인 출시… “모발 생기 부여”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는 9월 건강한 촉촉함과 엉킴 없는 부드러움으로 모발의 생기를 부여하는 CMC 스무딩 케어 라인 ‘리페어 CMC’ 라인을 출시 예정이다.

최근 펌, 염색, 탈색은 물론이고 셀프 스타일링 등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된 모발 케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고객 니즈에 맞는 라인업을 위해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리페어 시카(극손상 모발 전용), 실키 래디언스(염색 손상 모발 전용) 라인에 이어 건조 손상 모발을 위한 보습, 스무딩 케어 리페어 CMC 라인을 선보인다.

리페어 CMC 라인의 공통 콘셉트인 세라 CMC 콤플렉스 함유 제형이 모발에 CMC 영양, 수분을 채워줘 엉킴 없는 모발 부드러움을 부여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모발 손상의 원인이 다양해지고 그에 따른 퍼스널 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페어 CMC 라인의 샴푸, 트리트먼트, 쉴드 세럼은 오는 9월 출시 예정이며 10월부터는 입점 헤어 살롱에서 크림과 오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페어 CMC 라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MLB키즈 청키라이너. (제공: F&F)
MLB키즈 청키라이너. (제공: F&F)

◆MLB키즈, 신학기 맞아 스테디셀러 ‘청키라이너’ 출시

MLB 키즈가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키즈 스니커즈 ‘청키라이너’를 출시한다.

성인 라인의 청키라이너에 이어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MLB 키즈의 청키라이너는 시원하게 일직선으로 뻗어 나가는 타자의 타구에서 영감을 받아 타구 라인이 파이핑 라인 디테일로 표현된 스트릿 스니커즈로 트렌디한 코디는 물론 중요한 모임에서도 스니커즈로 멋을 살린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푹신한 쿠셔닝과 더욱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감으로 편안함이 업그레이드된 청키라이너는 로고와 컬러 라인이 강조된 핑크와 퍼플 컬러가 새롭게 추가돼 출시됐으며 기존 키즈 사이즈에서 주니어 사이즈와 베이비 사이즈까지 확대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가 반영됐다.

특히 베이비 사이즈인 130~150㎜로 출시된 청키라이너는 베이비 빅볼청키에 이어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 형제자매와 함께 착용해 형제룩 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청키라이너는 엘라스틱 신발끈과 상단 매직테이프 디테일로 편의성이 극대화돼 신고 벗기 용이하며 힙하고 트렌디한 MLB 키즈 바시티 컬렉션의 배색 볼캡이나 야구 점퍼 등과 컬러 및 로고를 맞춰 코디하면 신학기를 겨냥해 더욱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MLB 키즈 관계자는 “최근 포멀한 룩에 스니커즈를 매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프리미엄 룩을 완성하는 게 스니커즈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포멀하고 프리미엄한 스니커즈로 인기를 얻는 청키라이너 제품의 사이즈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본격적으로 계절이 바뀌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만큼 MLB키즈의 청키라이너가 신학기 운동화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러블리한 핑크와 퍼플 컬러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여아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요크셔 더 퍼스트 GTX 관련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 (제공: 블랙야크)
요크셔 더 퍼스트 GTX 관련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 (제공: 블랙야크)

◆블랙야크, 헤리티지 등산화 ‘2023 요크셔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12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등산화 ‘2023 요크셔 시리즈’를 선보였다.

2011년 첫선을 보인 ‘요크셔’는 ‘요크셔 II’ ‘요크셔 X’ 등으로 이어지며 12년간 꾸준히 인기를 받아온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다.

이번에 론칭되는 2023 요크셔 시리즈는 오리지널 요크셔가 복각된 제품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돼 전 세대가 함께 신을 수 있도록 새롭게 재탄생됐다.

특히 걸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고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블랙야크 VS 시스템이 적용됐다. 내외측 경도가 서로 다른 이중 경도 미드솔로 내측 무릎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면서 관절에 집중되는 충격을 감소시켜준다. 여기에 방수, 투습 기능을 발휘하는 고어텍스 소재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오리지널 요크셔의 실루엣에 누벅 오버레이가 더해진 갑피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시켜주면서 동시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출시와 함께 블랙야크는 아이유의 화보와 ‘이 등산화의 별명은 아저씨 등산화입니다’라는 메시지의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 세대로 확장된 2023 요크셔 시리즈의 기술력과 히스토리를 전달한다.

화보 속 아이유 착용 제품은 아웃도어 스니커즈 스타일의 ‘요크셔 더 퍼스트 GTX’며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된 ‘요크셔 더 퍼스트 D GTX’와 발목을 감싸주는 하이컷 ‘요크셔 그라트 GTX’도 있다. 모두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강화한 고무가 아웃솔로 사용돼 일상은 물론 산행에도 신을 수 있어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요크셔가 쌓아온 역사와 가치를 재해석한 이번 2023 요크셔 시리즈를 매개체로 아이유와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모두가 경험할 수 있는 등산화 아이콘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