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앱에서 최대 23% 할인
10% 할인 쿠폰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쿡킷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 (제공: CJ제일제당)
쿡킷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CJ제일제당이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을 열고 여름에 어울리는 요리를 밀키트 ‘쿡킷’ 메뉴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궁중떡볶음’ ‘킬바사 투움바 파스타’ ‘소고기버섯듬뿍잡채’ 등 총 네 가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여름맞이 음식들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해당 제품들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중복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비빔국수와 양지수육’은 국수 고명으로 반숙란, 수육 밑에 깔 수 있는 부추까지 함께 동봉돼 있다. ‘궁중떡볶음’은 떡사리와 신선한 소고기, 표고버섯, 파프리카, 애호박, 양파, 마늘 등 다양한 채소가 들어갔다.

‘킬바사 투움바 파스타’는 매콤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킬바사가 통째로 올라가 있다. ‘소고기버섯듬뿍잡채’는 소고기와 버섯을 익힌 뒤, 채소와 당면과 함께 간장 양념에 버무려 먹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에게 쿡킷이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쿡킷 메뉴와 기획전을 선보여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