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25일까지 해법 튠 커뮤니티에서 신청 가능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학부모 및 학생을 위한 커뮤니티 해법 튠에서 초등학부모 고객평가단 1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평가단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며, 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해법 튠 초등학부모 커뮤니티(http://tune.chunjae.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 신청하면 된다.

올해로 8년째 접어든 해법 튠 고객평가단은 천재교육을 사랑하는 학부모들이 모여 아이가 행복해질 수 있는 공부 방법을 공유하고 더 좋은 교재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활동을 한다.

천재교육 교재 모니터링을 비롯하여, 온라인∙모바일 설문 조사 참여, 체험 교재 온라인 홍보 활동, 초등교재 평가, 교재 개발 관련 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을 수행한 고객평가단에게는 천재교육 초등 교재 무료 체험, 발간 전 신간 교재를 미리 검토해볼 수 있는 ‘튜닝-업 프로젝트’ 참여기회 제공, 교재 관련 간담회 참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블로그 혹은 카페로 고객평가단 모집 내용을 스크랩 한 후 올린 포스트 주소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평가단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일 해법 튠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7월 1일부터 2015년 1월 초까지다.

천재교육 마케팅부 한원식 차장은 “지난 7년간 지속적으로 활동을 펼쳐 온 고객평가단의 적극적인 참여와 모니터링을 통해 천재교육의 교재가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평가단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아이들에게 유익한 교재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